사진제공=XtvN 개그맨 장동민이 허경환이 뇌의 주름에 없다고 놀려 웃음을 자아냈다. 11일 서울 마포구 스탠포트 호텔에서 열린 XtvN ‘씬의 퀴즈’ 제작발표회에는 장동민, 허경환, 양세찬, 유병재 이준석 PD가 첨석했다. 또 다른 출연자인 김준현과 김진우는 개인적인 사정으로 불참했다. 이날 허경환은 “외모도 잘생겼지만, 뇌도 잘생겼다는 것을 이번 ‘씬의 퀴즈’를 통해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 이를 듣자 장동민은 “허경환은 이 프로그램에서 비주얼을 담당하고 있어서 얼굴에도 주름이 없는데, 뇌에도 주름이 없다. 마치 탱탱볼처럼 깨끗하다”꼬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허경환은 “장동민 씨가 정말 브레인이지 않나. 근데 이 프로그램을 보면 전체적인 틀은 잘 잡는데 설명을 정말 못 한다”고 반격했다. XtvN ‘씬의 퀴즈’(연출 이준석)는 미지의 게임 마스터 ‘씬’이 각각 다르게 제공해 주는 영상 정보를 서로 공유해, 여섯 명의 출연진들이 하나의 답을 도출해 나가는 새로운 스타일의 퀴즈 게임 쇼다. 어떤 퀴즈 프로그램보다도 협동심이 중요한 가운데 스타들이 ‘씬’과의 퀴즈 대결에서 승리를 거머쥘 수 있을지 지켜보는 재미를 줄 전망이다. ‘씬의 퀴즈’는 11일 오후 11시에 첫 방송된다.

‘씬의 퀴즈’ 장동민 “얼굴에 주름 없는 허경환, 뇌에도 없어”

함상범 기자 승인 2019.07.11 11:53 | 최종 수정 2139.01.18 00:00 의견 0
사진제공=XtvN
사진제공=XtvN

개그맨 장동민이 허경환이 뇌의 주름에 없다고 놀려 웃음을 자아냈다.

11일 서울 마포구 스탠포트 호텔에서 열린 XtvN ‘씬의 퀴즈’ 제작발표회에는 장동민, 허경환, 양세찬, 유병재 이준석 PD가 첨석했다. 또 다른 출연자인 김준현과 김진우는 개인적인 사정으로 불참했다.

이날 허경환은 “외모도 잘생겼지만, 뇌도 잘생겼다는 것을 이번 ‘씬의 퀴즈’를 통해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

이를 듣자 장동민은 “허경환은 이 프로그램에서 비주얼을 담당하고 있어서 얼굴에도 주름이 없는데, 뇌에도 주름이 없다. 마치 탱탱볼처럼 깨끗하다”꼬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허경환은 “장동민 씨가 정말 브레인이지 않나. 근데 이 프로그램을 보면 전체적인 틀은 잘 잡는데 설명을 정말 못 한다”고 반격했다.

XtvN ‘씬의 퀴즈’(연출 이준석)는 미지의 게임 마스터 ‘씬’이 각각 다르게 제공해 주는 영상 정보를 서로 공유해, 여섯 명의 출연진들이 하나의 답을 도출해 나가는 새로운 스타일의 퀴즈 게임 쇼다. 어떤 퀴즈 프로그램보다도 협동심이 중요한 가운데 스타들이 ‘씬’과의 퀴즈 대결에서 승리를 거머쥘 수 있을지 지켜보는 재미를 줄 전망이다.

‘씬의 퀴즈’는 11일 오후 11시에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