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이시영 인스타그램 '취존생활'의 이시영이 숨막히는 근육질의 뒤태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복싱 선수 경험이 있는 이시영은 JTBC '취향존중 리얼라이프-취존생활'에서 달리기와 꽃꽃이 등 다양한 취미생활로 시청자들을 만나고 있다.  특히 이시영은 최근 인스타그램에 울그락 불그락한 등근육과 팔근육을 공개했다. 웬만한 남성 만큼 탄탄한 근육들이 드러나고 있어 눈을 휘둥그레하게 만든다.  사진제공=이시영 인스타그램 그런 가운데 이시영은 최근 진행된 '취존생활' 녹화에서 게임을 진행하던 중 벌칙에 걸린 장성규의 딱밤을 때렸다. 스튜디오에 있던 모든 출연자들은 이시영의 힘에 놀라움을 막지 못했고, 장성규는 정신을 가누지 못했다고 한다.  댓글을 살펴보면 대부분의 네티즌들이 '재밌다'는 반응과 함께 장성규의 이마를 걱정하고 있다.

'취존생활' 이시영, '충격적 뒤태'…딱밤 맞은 장성규 괜찮을까?

김현 기자 승인 2019.07.23 23:23 | 최종 수정 2139.02.11 00:00 의견 0
사진제공=이시영 인스타그램
사진제공=이시영 인스타그램

'취존생활'의 이시영이 숨막히는 근육질의 뒤태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복싱 선수 경험이 있는 이시영은 JTBC '취향존중 리얼라이프-취존생활'에서 달리기와 꽃꽃이 등 다양한 취미생활로 시청자들을 만나고 있다. 

특히 이시영은 최근 인스타그램에 울그락 불그락한 등근육과 팔근육을 공개했다. 웬만한 남성 만큼 탄탄한 근육들이 드러나고 있어 눈을 휘둥그레하게 만든다. 

사진제공=이시영 인스타그램
사진제공=이시영 인스타그램

그런 가운데 이시영은 최근 진행된 '취존생활' 녹화에서 게임을 진행하던 중 벌칙에 걸린 장성규의 딱밤을 때렸다. 스튜디오에 있던 모든 출연자들은 이시영의 힘에 놀라움을 막지 못했고, 장성규는 정신을 가누지 못했다고 한다. 

댓글을 살펴보면 대부분의 네티즌들이 '재밌다'는 반응과 함께 장성규의 이마를 걱정하고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