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양반스네이션 개리의 신곡명이 ‘퍼플 비키니’로 확정됐다. 30일 소속사 양반스네이션은 “개리가 8월 2일 발매하는 새 디지털 싱글명은 ‘퍼플 비키니(Purple bikini)’로, 여름 취향을 저격하는 칠(Chill)한 썸머송이다”고 밝혔다. 이번 싱글은 지난해 8월 발표한 싱글 ‘태양’ 이후 약 1년 만에 발매하는 신보로, 제목에서 느껴지는 바와 같이 시원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노래다. 신곡명 소식과 함께 공개된 ‘퍼플 비키니’ 뮤직비디오 스틸컷 속 개리는 수영장에서 여유로운 한때를 보내며 쾌활한 분위기를 발산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스틸컷을 통해 ‘퍼플 비키니’의 시원하면서도 유쾌한 분위기가 그대로 전해져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개리의 새 디지털 싱글 ‘퍼플 비키니’는 8월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가요 메모] 개리, 새 싱글 타이틀은 ‘퍼플 비키니’…8월 2일 공개

이채윤 기자 승인 2019.07.30 09:21 | 최종 수정 2139.02.25 00:00 의견 0
사진제공=양반스네이션
사진제공=양반스네이션

개리의 신곡명이 ‘퍼플 비키니’로 확정됐다.

30일 소속사 양반스네이션은 “개리가 8월 2일 발매하는 새 디지털 싱글명은 ‘퍼플 비키니(Purple bikini)’로, 여름 취향을 저격하는 칠(Chill)한 썸머송이다”고 밝혔다.

이번 싱글은 지난해 8월 발표한 싱글 ‘태양’ 이후 약 1년 만에 발매하는 신보로, 제목에서 느껴지는 바와 같이 시원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노래다.

신곡명 소식과 함께 공개된 ‘퍼플 비키니’ 뮤직비디오 스틸컷 속 개리는 수영장에서 여유로운 한때를 보내며 쾌활한 분위기를 발산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스틸컷을 통해 ‘퍼플 비키니’의 시원하면서도 유쾌한 분위기가 그대로 전해져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개리의 새 디지털 싱글 ‘퍼플 비키니’는 8월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