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자녹스 에이지 포커스 비타민 앰플 모델컷(자료=LG생활건강) 이자녹스 에이지 포커스 비타민 앰플 제품컷(자료=LG생활건강) 가을철 푸석한 피부를 위해 물타지 않은 ‘찐 비타민’ 앰플이 나왔다. LG생활건강이 ‘이자녹스 에이지 포커스 비타민 앰플’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6일 밝혔다. 물 타지 않은 리얼 비타민으로 화사하게 빛나는 피부를 완성해주는 제품이다.  앰플은 자연 산화 되는 비타민을 안정되게 구현하기 위해 정제수를 한 방울도 포함 하지 않고 30%의 비타민 성분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영국산 리얼 비타민C 25% 및 비타민 유도체 등 5%를 함유해 항산화 효과를 확인했다. 환절기 푸석하고 칙칙해진 피부를 화사하고 탄탄하게 가꿔준다.  제품은 단 한번만 사용해도 피부 광채 개선에 도움을 준다. 밝고 화사한 피부톤으로 가꿔주고 7일만에 피부의 기미, 잡티, 주근깨 면적 개선*에 도움을 줘 보다 맑고 균일한 피부 바탕을 완성해준다. 이와 함께 피부의 탄력과 주름, 치밀도 및 보습 개선*에 도움을 줘 피부가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한다.  특히 농축감있는 부드러운 제형이 피부에 바르는 순간 코팅 된 듯 밀착되어 깊고 촉촉한 보습감으로 피부를 감싼다.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돼 자연스러운 윤광을 선사한다.  LG생활건강 이자녹스 마케팅 담당자는 “이자녹스 모델인 배우 김희선도 ‘직접 써보니 다르다’고 할 정도로 피부의 변화를 느낄 수 있는 비타민 함량 30%의 물 타지 않은 진짜 진한 ‘찐 비타민 앰플’이라며 “환절기 마스크 착용으로 건조하고 칙칙해진 피부에 비타민 한 방울의 힘을 전달하는 홈케어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LG생활건강, 이자녹스 에이지 포커스 비타민 앰플 출시 ‘물 타지 않은 찐 비타민’

물 한 방울 타지 않은 리얼 비타민 앰플

이인애 기자 승인 2020.10.06 10:11 의견 0

이자녹스 에이지 포커스 비타민 앰플 모델컷(자료=LG생활건강)
이자녹스 에이지 포커스 비타민 앰플 제품컷(자료=LG생활건강)


가을철 푸석한 피부를 위해 물타지 않은 ‘찐 비타민’ 앰플이 나왔다.

LG생활건강이 ‘이자녹스 에이지 포커스 비타민 앰플’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6일 밝혔다. 물 타지 않은 리얼 비타민으로 화사하게 빛나는 피부를 완성해주는 제품이다. 

앰플은 자연 산화 되는 비타민을 안정되게 구현하기 위해 정제수를 한 방울도 포함 하지 않고 30%의 비타민 성분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영국산 리얼 비타민C 25% 및 비타민 유도체 등 5%를 함유해 항산화 효과를 확인했다. 환절기 푸석하고 칙칙해진 피부를 화사하고 탄탄하게 가꿔준다. 

제품은 단 한번만 사용해도 피부 광채 개선에 도움을 준다. 밝고 화사한 피부톤으로 가꿔주고 7일만에 피부의 기미, 잡티, 주근깨 면적 개선*에 도움을 줘 보다 맑고 균일한 피부 바탕을 완성해준다. 이와 함께 피부의 탄력과 주름, 치밀도 및 보습 개선*에 도움을 줘 피부가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한다. 

특히 농축감있는 부드러운 제형이 피부에 바르는 순간 코팅 된 듯 밀착되어 깊고 촉촉한 보습감으로 피부를 감싼다.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돼 자연스러운 윤광을 선사한다. 

LG생활건강 이자녹스 마케팅 담당자는 “이자녹스 모델인 배우 김희선도 ‘직접 써보니 다르다’고 할 정도로 피부의 변화를 느낄 수 있는 비타민 함량 30%의 물 타지 않은 진짜 진한 ‘찐 비타민 앰플’이라며 “환절기 마스크 착용으로 건조하고 칙칙해진 피부에 비타민 한 방울의 힘을 전달하는 홈케어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