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이 이자녹스 벚꽃 에디션 시즌5를 내놨다.
LG생활건강은 꽃 봉우리에서 갓 터져나와 흐드러진 벚꽃의 이미지를 표현한 ‘이자녹스 벚꽃 컬렉션 시즌 5’를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들은 매년 봄마다 벚꽃을 테마로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하며 봄의 따뜻함과 설레임을 제품에 담고 있다. 올해는 ‘이자녹스, 벚꽃에 취하다’라는 테마로 화사한 봄바람에 눈꽃처럼 흩어지는 벚꽃의 찰나의 순간을 디자인에 적용한 3종의 제품을 선보였다.
‘이자녹스 벚꽃 에디션’ 시즌 5 (사진=LG생활건강)
이번 에디션 대표 제품은 ‘에이지 포커스 피토 프로레티놀 익스트림 커버쿠션’은 이자녹스에서 가장 인기있는 쿠션 파운데이션이다. 탄탄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주는 ‘피토-프로레티놀TM’을 함유해 커버력은 물론 탁월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특히 은은한 광채를 품은 핑크색 용기에 입체적으로 정교하게 조각된 벚꽃이 앉혀져 사랑스러우면서도 고급스럽게 빛나는 보석함 같은 디자인이 눈길을 끈다.
‘에이지 포커스 프라임 더블 이펙트 아이포올 크림’은 진주 광택이 스며든 핑크빛에 섬세하게 그려진 벚꽃 이미지가 돋보인다. 제품은 30시간 안티에이징 지속효과를 자랑하며 예민한 눈가 피부 대하듯 얼굴 전체를 케어한다. 특히 벚꽃 컬렉션 한정판으로 히알루론산 파우더에 피토-프로레티놀TM’과 비타민 B12을 넣은 핑크빛 파우더 앰플을 추가해 풍성함 더했다.
‘에이지 포커스 피토 프로레티놀 링클 세럼’은 산뜻하고 촉촉한 제형으로 환절기 유수분 밸런스까지 조절 가능한 제품이다. 에이지 포커스 피토 프로레티놀 3종 체험분과 파우치를 함께 구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