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농심켈로그)
농심켈로그는 신제품 '그래놀라 컵시리얼' 2종을 오는 24일 오후 8시부터 CJ오쇼핑을 통해 단독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농심켈로그 제품이 홈쇼핑을 통해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그래놀라 컵시리얼'은 통곡물을 뭉친 그래놀라를 한 끼 분량(50g)으로 소포장해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곡물의 풍부한 영양을 자랑하는 '현미 그래놀라 컵'과 '프로틴 그래놀라 컵' 총 2종으로 출시된다.
'현미 그래놀라 컵'은 국내산 현미에 검정약콩 분말을 넣은 현미 푸레이크와 통곡물 그래놀라가 바삭한 식감과 고소한 맛으로 조화를 이루는 제품이다.
‘프로틴 그래놀라 컵’은 식물성 콩 단백질이 강화된 특수 그래놀라와 납작하게 구워 낸 담백한 맛의 쌀 푸레이크로 건강한 에너지를 채워준다.
오는 24일 오후 8~12시 단 4시간동안 진행되는 CJ오쇼핑 온라인 타임 행사에서는 '현미 그래놀라 컵'(24인분)과 '프로틴 그래놀라 컵'(24인분)을 각각 30% 할인된 3만3600원에 판매한다.
농심켈로그 스페셜티팀 박수정 이사는 "더욱 다채로운 판매 접점에서 켈로그 시리얼을 선보이기 위해 홈쇼핑 첫 진출을 결정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구성의 켈로그 제품들을 홈쇼핑에서 만나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