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컴투스)
컴투스의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가 게임을 즐기고 아이템도 획득할 수 있는 겨울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서머너즈 워’ 속 다양한 전투 콘텐츠를 즐기고 주어진 미션을 달성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매일 다른 보상이 지급되는 데일리 미션과 게임 속 다채로운 전투 콘텐츠를 플레이하는 겨울 미션 등 두 개의 미션을 다음달 8일까지 즐길 수 있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시나리오 및 카이로스 던전 등 전투 콘텐츠를 즐기고 매일 일정 에너지를 사용하면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신비의 소환서, 고대의 주화, 에너지 중 매일 변경되는 한 가지의 아이템이 마나석과 함께 지급되며, 미션을 총 10회 완료하면 데빌몬도 추가로 제공된다.
더불어 카이로스 던전, 이계 던전, 아레나, 차원홀 및 길드 콘텐츠 등 네 가지 콘셉트의 전투를 즐기고 각각 일정 플레이 횟수를 달성하면 미션별로 에너지 아이템이 주어지며, 클리어한 미션 개수에 따라서도 태생 3성 이상 몬스터를 소환할 수 있는 신비의 소환서 및 연성석 등 다양한 아이템이 선물로 주어진다.
한편 컴투스가 서비스하는 ‘서머너즈 워’는 지난 2014년 출시해 동서양에서 고루 사랑받으며 대표적인 글로벌 모바일 게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출시 7주년을 앞둔 올해도 글로벌 유저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업데이트를 통해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겨울 미션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서머너즈 워’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