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토코페디아) 방탄소년단 뷔가 인도네시아 전역을 뷔홀릭에 빠뜨렸다. 지난 25일 방탄소년단은 인도네시아 최대 전자상거래 기업인 토코페디아(Tokopedia)의 ‘WIB(Waktu Indonesia Belanja) TV SHOW’에 출연했다. 뷔는 다채로운 표정 연기와 함께 동선이 많은 안무에도 흔들리지 않는 음정, 안정적인 가창력을 뽐내며 완벽한 무대를 펼쳤다. 그는 'Dynamite' 무대를 마친 후 토코페디아 브랜드 홍보대사답게 “Tokopedia Saja!(쇼핑은 오직 토코페디아에서!)”라는 홍보 멘트와 함께 사랑스러운 표정을 선보이며 ‘엔딩 요정’의 면모를 뽐내기도 했다. 이는 시청자들의 호응과 함께 토코페디아 공식 계정에서도 언급하며 화제를 이끌었다. (자료=토코페디아) 방송이 끝난 후 현지인들은 “우리 엄마가 푹 빠질 정도로 뷔는 잘생겼다”, “왼쪽에서 세 번째 사람은 누구냐. 너무 잘생겼다” 등의 글과 뷔의 사진을 게재하며 SNS를 뜨겁게 달궜다. 앞서 뷔는 방송 출연 예고 영상을 통해 “KALIAN KANGEN KITA NGGAK?”(우리를 보고 싶었나요?)라는 사랑스러운 인사말을 전해 인도네시아 팬들을 ‘뷔홀릭’에 빠뜨리며 화제를 남긴 바 있다.

[BTS News] 방탄소년단 뷔, 인도네시아에서도 ‘뷔주얼’..."잘 생겼다"

반경림 기자 승인 2021.01.28 07:23 | 최종 수정 2021.01.28 08:51 의견 0
(자료=토코페디아)

방탄소년단 뷔가 인도네시아 전역을 뷔홀릭에 빠뜨렸다.

지난 25일 방탄소년단은 인도네시아 최대 전자상거래 기업인 토코페디아(Tokopedia)의 ‘WIB(Waktu Indonesia Belanja) TV SHOW’에 출연했다. 뷔는 다채로운 표정 연기와 함께 동선이 많은 안무에도 흔들리지 않는 음정, 안정적인 가창력을 뽐내며 완벽한 무대를 펼쳤다.

그는 'Dynamite' 무대를 마친 후 토코페디아 브랜드 홍보대사답게 “Tokopedia Saja!(쇼핑은 오직 토코페디아에서!)”라는 홍보 멘트와 함께 사랑스러운 표정을 선보이며 ‘엔딩 요정’의 면모를 뽐내기도 했다. 이는 시청자들의 호응과 함께 토코페디아 공식 계정에서도 언급하며 화제를 이끌었다.

(자료=토코페디아)

방송이 끝난 후 현지인들은 “우리 엄마가 푹 빠질 정도로 뷔는 잘생겼다”, “왼쪽에서 세 번째 사람은 누구냐. 너무 잘생겼다” 등의 글과 뷔의 사진을 게재하며 SNS를 뜨겁게 달궜다.

앞서 뷔는 방송 출연 예고 영상을 통해 “KALIAN KANGEN KITA NGGAK?”(우리를 보고 싶었나요?)라는 사랑스러운 인사말을 전해 인도네시아 팬들을 ‘뷔홀릭’에 빠뜨리며 화제를 남긴 바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