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BTS_twt) 방탄소년단 지민이 후배 아이돌의 ‘롤모델’로 선망의 대상이 되고 있다. 지민은 평소 본인만의 표현력으로 완벽한 무대 퍼포먼스와 독보적인 음색, 철저한 자기 관리로 찬사를 받아왔다. 여기에 훌륭한 인성과 다양한 매력까지 갖추며 많은 후배들의 ‘바이블(Bible)’로 자리잡았다. 특히 소속사 후배 아이돌이 지민을 롤모델로 삼아 커버까지 이어가고 있다. (자료=@BTS_twt)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 멤버 휴닝카이는 "세번째 미니 앨범 타이틀 곡의 안무를 지민의 솔로곡 'Filter’ 안무에서 영감을 받았다"고 언급했다. 범규 역시 "(지민이) 뼈가 부서져라 추는 모습에서 모든 걸 쏟고 내려가겠다는 자세를 봤다. 그때 지민으로부터 무대에 임하는 마음가짐에 대해 지대한 영향을 받았다"고 고백했다. 엔하이픈(ENHYPEN)의 제이는 공식 팬 커뮤니티 위버스 인터뷰에서 "파워풀하고 쓰러질 것 같이 힘을 주면서도 표정이나 전체적인 몸의 분위기는 이 정도는 여유롭게 할 수 있다는 느낌이 나오게 춤을 추고 싶다. 그런 면에서 K-POP 안무를 출 때 롤모델로 삼는 선배님이 방탄소년단의 지민 선배님이다"고 밝힌 바 있다. 이어서 최근 VLIVE를 통해 "방탄소년단 지민 선배님한테서 영감을 받는다"고 재차 고백했다.

[BTS News] 방탄소년단 지민, '아이돌의 바이블'...TXT 엔하이픈 등 커버 열풍

반경림 기자 승인 2021.02.01 06:33 의견 0
(자료=@BTS_twt)

방탄소년단 지민이 후배 아이돌의 ‘롤모델’로 선망의 대상이 되고 있다.

지민은 평소 본인만의 표현력으로 완벽한 무대 퍼포먼스와 독보적인 음색, 철저한 자기 관리로 찬사를 받아왔다. 여기에 훌륭한 인성과 다양한 매력까지 갖추며 많은 후배들의 ‘바이블(Bible)’로 자리잡았다.

특히 소속사 후배 아이돌이 지민을 롤모델로 삼아 커버까지 이어가고 있다.

(자료=@BTS_twt)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 멤버 휴닝카이는 "세번째 미니 앨범 타이틀 곡의 안무를 지민의 솔로곡 'Filter’ 안무에서 영감을 받았다"고 언급했다. 범규 역시 "(지민이) 뼈가 부서져라 추는 모습에서 모든 걸 쏟고 내려가겠다는 자세를 봤다. 그때 지민으로부터 무대에 임하는 마음가짐에 대해 지대한 영향을 받았다"고 고백했다.

엔하이픈(ENHYPEN)의 제이는 공식 팬 커뮤니티 위버스 인터뷰에서 "파워풀하고 쓰러질 것 같이 힘을 주면서도 표정이나 전체적인 몸의 분위기는 이 정도는 여유롭게 할 수 있다는 느낌이 나오게 춤을 추고 싶다. 그런 면에서 K-POP 안무를 출 때 롤모델로 삼는 선배님이 방탄소년단의 지민 선배님이다"고 밝힌 바 있다. 이어서 최근 VLIVE를 통해 "방탄소년단 지민 선배님한테서 영감을 받는다"고 재차 고백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