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BTS_twt)
방탄소년단 지민의 'Jimin's Notes'가 화제다.
지난 4일, 공식 팬 커뮤니티 위버스는 'BE'(Essential Edition) 앨범 지민의 프로모션 영상 를 공개했다.
데뷔 이래 팀내 고음 파트를 담당해온 지민은 이번 영상에서 색다른 변화를 주었다. 그의 목소리는 귓가를 간지럽히는 나즈막한 저음으로, 수록곡 '병'(Dis-ease)의 브릿지 파트를 부르며 나른하고 섹시한 음색을 선보여 팬들을 설레게 했다.
(자료=@BigHitEnt twt)
(자료=@BigHitEnt twt)
해당 영상에서 지민은 스트라이프 스웨터와 블랙 진으로 남다른 비율을 뽐냈다. 노을이 지는 해질녘부터 어둠이 내려앉은 건물 옥상을 무대로 자유분방하고 감각적인 분위기를 연출하기도 했다.
'Jimin's Notes' 공개 후 전세계 SNS는 '지민앓이'에 나섰다.
세계 최대 소셜미디어 '페이스북(Facebook App)'은 지민을 "하늘에서 떨어진 천사", 'MTV UK'는 "지민의 노트에서 내이름을 찾고 있다"며 주변을 살피는 귀여운 고양이를 게시해 네티즌들의 열렬한 환호를 얻었다.
버즈피드 영국(buzzfeed UK)기자 엘리 베이트(Ellie Bate)는 "세기의 브릿지 작가"(bridge writer of the century!!!!!!!!)라는 찬사를 보냈다. 세계 여러나라 매체의 집중 보도가 이어져 상상초월의 파급력과 인기를 자랑하며 'BE'(Essential Edition) 발매에 대한 기대감을 뜨겁게 달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