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공영쇼핑)
공영쇼핑이 봄 나들이 철을 맞아 캠핑카, 돼지고기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먼저 안전한 봄 나들이를 즐길 수 있는 '움직이는 집' 캠핑카를 방송한다. 오는 26일 저녁 9시 45분에 론칭하는 '제일모빌 캠핑카'는 공영쇼핑이 개국 이래 처음 선보이는 상품이다.
제일모빌 캠핑카는 5인승의 기아 봉고3를 기반으로 국내 캠핑 환경에 맞춰 제작했다. 추가 옵션 선택 없이도 온열 기능이 탑재된 침대, LED TV, 에어컨, 냉장고, 화장실 등 각종 편의시설을 갖췄다. 방송을 통해 상담 예약 후 판매지점을 직접 방문해 계약할 수 있으며 가격은 부가세, 개별소비세, 교육세 모두 포함해 7490만원이다.
나들이에 빼놓을 수 없는 돼지고기 구이 상품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오는 3월 3일 '삼삼데이'를 맞아 ▲제주돼지세트(오전 10시 30분, 방송 시작 시간) ▲1등급 한돈세트(오후 2시 40분) ▲1등급 한돈 대패목살(오후 6시 40분)을 방송한다. 앱 주문 시 10%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공영쇼핑 관계자는 "안전하고 건강하게 봄을 즐길 수 있는 나들이 상품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우리 농축수산물과 중소기업이 만드는 제품들을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