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삼성모바일 트위터)
방탄소년단 뷔가 국보급 이목구비와 감각적인 포즈로 광고 사진을 완성했다.
지난 9일 삼성 모바일은 트위터를 통해 모델로 활약 중인 방탄소년단의 갤럭시 버즈 프로 개별 화보를 전격 공개했다. 신비로운 파스텔 톤의 그림같은 하늘 아래 등장한 뷔는 버즈 프로를 착용한 옆모습을 드러내며 비현실적인 아름다움을 선사했다. 두 팔을 머리 위에 얹고 눈을 감은 채 음악에 심취한 듯한 표정으로 감각적 포즈와 모델로서의 센스를 발휘하기도 했다.
뷔의 포즈는 자유롭고 당당한 청춘의 느낌을 자아냈으며 팔을 들어 올려 왼팔에 착용한 갤럭시 워치까지도 돋보이게 만들었다. 센스있는 그의 포즈와 모델적 감각을 다시 한번 실감하게 만드는 순간이었다. 그림같은 뷔의 옆모습에 착용한 제품들까지 모두 조화를 이루며 '완벽한 화보'라는 찬사가 쏟아졌다.
이를 본 팬들은 "팔을 괜히 든게 아니네. 우리 뷔는 다 계획이 있구나", "몽환적인 배경과 더 그림같은 뷔 최고", "뷔의 화보는 늘 집중하게 만드는 매력이 있다" 같은 반응을 보였다.
한편, 프로모션 화보 공개 당일 오후 8시 기준, 트위터에서는 뷔의 화보가 가장 먼저 10만 건 이상의 '좋아요'를 돌파했고 이는 뷔에 대한 뜨거운 화제성을 보여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