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BANGTANTV)
방탄소년단 뷔가 새로운 ‘Butter’ 안무 영상에서 상큼한 비주얼과 넘치는 끼로 전 세계 팬심을 흔들었다.
지난 30일 방탄소년단은 공식 유튜브 채널 ‘BANGTANTV’를 통해 ‘’Butter’ Special Performance Video’ 영상을 공개했다. 뷔는 화이트 티셔츠와 팬츠에 은은한 컬러의 루즈핏 카디건을 매치해 로맨틱한 남친룩의 정석을 선보였다. 발매 후 화제의 중심에 올랐던 금발의 뽀글거리는 헤어는 사랑스러움을 더하며 팬들의 심장을 저격했다.
(자료=BANGTANTV)
자연스럽게 선글라스를 벗고 쓰는 안무에서 뷔는 소품을 자유롭게 활용하는 센스를 뽐내며 남다른 무대 매너를 선보여 관심을 집중시켰다. 살랑살랑 리듬을 타며 물 흐르듯 편안해 보이는 뷔의 안무는 팬들을 열광시키기에 충분했다. 어떤 격한 안무에서도 여유로움을 잃지 않는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독보적인 피지컬, 정확한 박자감에 뷔만이 낼 수 있는 분위기로 ‘역시 김태형’이라는 감탄사를 자아냈다.
특히 뷔는 안무 도중 손가락 브이(V)를 하며 자신의 시그니처 포즈와 다양한 표정을 지어 보이는 등 찰나의 순간도 놓칠 수 없는 끼를 발산해 독보적인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손키스 장면에서는 때마침 창에서 들어온 햇빛 덕분에 자체 발광하는 명장면을 낳기도 했다.
이전의 무대나 안무 영상과는 또 다른 느낌의 이번 영상은 같은 곡이라도 매번 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고 했던 뷔의 말처럼 의상만 바뀌었을 뿐인데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이며 전 세계 팬들의 환호를 받고 있다.
한편, 1일(현지시간) 빌보드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은 메가 히트곡 'Dynamite'의 기세를 이어 'Butter'로 네번째 빌보드 '핫 100' 1위에 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