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빅히트 뮤직) 방탄소년단 정국이 ‘Butter’ 컴백 무대에서 대체불가한 무대력과 초절정 남신 자태로 전세계 팬들의 시선을 강탈했다. (자료=더 레이트 쇼 위드 스티븐 콜베어) 지난달 25일(현지시간) 방탄소년단은 미국 CBS '더 레이트 쇼 위드 스티븐 콜베어(The Late Show With Stephen Colbert) 신곡 ‘Butter’ 무대를 선보였다. 정국은 통통 튀는 비트에 맞춰 유연함과 파워풀함을 자유자재로 오가는 수준급 댄스 실력을 펼치며 도입을 장식했다. 정국은 손 끝부터 발 끝까지 오차 없는 칼각에도 강약 조절, 클라스가 다른 '정국표' 퍼포먼스 스킬을 유감없이 발휘하며 댄스 브레이크로 '무대 천재'의 면모도 보여줬다. (자료=더 레이트 쇼 위드 스티븐 콜베어) 정국은 유니크하고 청량한 음색과 팝스러운 보컬로 명품 가창력을 뽐냈다. 귀를 압도하는 정국의 폭발적 성량과 시원하고 깔끔한 무결점 고음은 코러스부터 6개의 음을 넣은 환상적 6단 애드립을 선사하며 메인 보컬 파워까지 제대로 보여줬다. 더불어 정국은 치명적인 눈웃음을 발사하며 여심을 저격했고 손등 키스를 날리며 황홀한 비주얼도 자랑했다. 정국은 젖은 머리에 올 블랙 수트로 섹시한 남성미를 풍긴 반면 무대 중 상큼한 미소로 단짠 매력을 발산했다. 이를 본 팬들은 "버터 도입부에 드럼 비트 소리랑 정국 목소리 울려서 웅장하게 들리는 거 너무 소중해", "전정국 진정한 아이돌 교과서", “정국이 눈 웃음 작정했어 위험하다 정말", "올블랙 수트 완전 섹시할 착장인데 상큼 터지는 미소가 이리 잘 어울릴 수 있냐고" 같은 반응을 보였다. (자료=위버스) 당일 정국은 뜨거운 관심과 인기를 한 몸에 받으며 일본 트위플 재팬에서 'ジョングク'(정국)이 1위, 트위터에서는 정국 관련 키워드 jungkook, JUNGKOOK GOD OF STAGE, JUNGKOOK OUR PRIDE 등이 37개 국가에서 트렌드됐다. (자료=방탄소년단 공식 SNS) 한편, 정국은 ‘2021 빌보드 뮤직 어워드'(BBMA) 'Butter' 컴백 무대 후 수많은 매체로부터 주목받기도 했다. (자료=메트로) 지난달 24일(한국시간) 영국 매체 '메트로'는 ‘2021 빌보드 뮤직 어워드 'Butter' 공연 후 방탄소년단 정국, 퍼플 헤어 모두 화제'라는 제목으로 'Butter' 컴백 무대 이후 정국에 대한 뜨거운 반응을 게재했다. '메트로'는 "댄스 무브 사이 사이에 눈썹을 치켜 올리고 매력을 발산해 아미들은 완전히 정국의 무대 존재감에 이성을 잃었다"고 강조하면서 정국의 눈썹 피어싱에 숨을 제대로 못 쉬고 있다고 전했다. 또 “SNS에서 정국을 향한 엄청나게 많은 트윗으로 미루어 봤을 때, 그의 퍼포먼스는 많은 사람들에 의해 완전무결한 공연의 하이라이트라고 일컬어지면서 가장 완벽했다"고 평했다. 인도 매체 'E타임스'(Etimes)는 24일 '정국의 댄스 브레이크가 아미를 뒤흔들다'라는 제목으로 그의 댄스 브레이크 순간을 언급하며 "모든 멤버들이 각자의 모먼트를 가졌지만 턱을 바닥에 찍게 만든 건 정국의 댄스 브레이크였다"라고 극찬했다. 인도네시아 매체 '와우케렌'(Wowkeren)은 'BBMA 2021: BTS 프라임 쇼 BUTTER, 댄스 브레이크 정국 is so cool'이란 제목으로 “정국과 그의 친구들이 그들의 댄스 브레이크로 감탄을 자아냈다”며 정국의 댄스 브레이크에 대해 집중 보도하는 등 정국은 'Butter' 댄스 브레이크로 해외 매체들의 큰 주목을 받았다. (자료=빌보드 뮤직 어워드 공식 SNS) 빌보드 뮤직 어워드 트위터 공식 계정 역시 24일 'Butter' 무대 도입 부분 정국이 워킹하는 모습이 담긴 GIF와 함께 "ok, jk" 그리고 하트 눈을 하고 있는 이모티콘을 게재하며 해당 장면에 각별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BTS News] 방탄소년단 정국, 초절정 남신 자태...“눈 웃음 작정했어 위험하다”

반경림 기자 승인 2021.06.08 11:19 의견 10
(자료=빅히트 뮤직)

방탄소년단 정국이 ‘Butter’ 컴백 무대에서 대체불가한 무대력과 초절정 남신 자태로 전세계 팬들의 시선을 강탈했다.

(자료=더 레이트 쇼 위드 스티븐 콜베어)

지난달 25일(현지시간) 방탄소년단은 미국 CBS '더 레이트 쇼 위드 스티븐 콜베어(The Late Show With Stephen Colbert) 신곡 ‘Butter’ 무대를 선보였다. 정국은 통통 튀는 비트에 맞춰 유연함과 파워풀함을 자유자재로 오가는 수준급 댄스 실력을 펼치며 도입을 장식했다. 정국은 손 끝부터 발 끝까지 오차 없는 칼각에도 강약 조절, 클라스가 다른 '정국표' 퍼포먼스 스킬을 유감없이 발휘하며 댄스 브레이크로 '무대 천재'의 면모도 보여줬다.

(자료=더 레이트 쇼 위드 스티븐 콜베어)

정국은 유니크하고 청량한 음색과 팝스러운 보컬로 명품 가창력을 뽐냈다. 귀를 압도하는 정국의 폭발적 성량과 시원하고 깔끔한 무결점 고음은 코러스부터 6개의 음을 넣은 환상적 6단 애드립을 선사하며 메인 보컬 파워까지 제대로 보여줬다. 더불어 정국은 치명적인 눈웃음을 발사하며 여심을 저격했고 손등 키스를 날리며 황홀한 비주얼도 자랑했다. 정국은 젖은 머리에 올 블랙 수트로 섹시한 남성미를 풍긴 반면 무대 중 상큼한 미소로 단짠 매력을 발산했다.

이를 본 팬들은 "버터 도입부에 드럼 비트 소리랑 정국 목소리 울려서 웅장하게 들리는 거 너무 소중해", "전정국 진정한 아이돌 교과서", “정국이 눈 웃음 작정했어 위험하다 정말", "올블랙 수트 완전 섹시할 착장인데 상큼 터지는 미소가 이리 잘 어울릴 수 있냐고" 같은 반응을 보였다.

(자료=위버스)

당일 정국은 뜨거운 관심과 인기를 한 몸에 받으며 일본 트위플 재팬에서 'ジョングク'(정국)이 1위, 트위터에서는 정국 관련 키워드 jungkook, JUNGKOOK GOD OF STAGE, JUNGKOOK OUR PRIDE 등이 37개 국가에서 트렌드됐다.

(자료=방탄소년단 공식 SNS)

한편, 정국은 ‘2021 빌보드 뮤직 어워드'(BBMA) 'Butter' 컴백 무대 후 수많은 매체로부터 주목받기도 했다.

(자료=메트로)

지난달 24일(한국시간) 영국 매체 '메트로'는 ‘2021 빌보드 뮤직 어워드 'Butter' 공연 후 방탄소년단 정국, 퍼플 헤어 모두 화제'라는 제목으로 'Butter' 컴백 무대 이후 정국에 대한 뜨거운 반응을 게재했다. '메트로'는 "댄스 무브 사이 사이에 눈썹을 치켜 올리고 매력을 발산해 아미들은 완전히 정국의 무대 존재감에 이성을 잃었다"고 강조하면서 정국의 눈썹 피어싱에 숨을 제대로 못 쉬고 있다고 전했다. 또 “SNS에서 정국을 향한 엄청나게 많은 트윗으로 미루어 봤을 때, 그의 퍼포먼스는 많은 사람들에 의해 완전무결한 공연의 하이라이트라고 일컬어지면서 가장 완벽했다"고 평했다.

인도 매체 'E타임스'(Etimes)는 24일 '정국의 댄스 브레이크가 아미를 뒤흔들다'라는 제목으로 그의 댄스 브레이크 순간을 언급하며 "모든 멤버들이 각자의 모먼트를 가졌지만 턱을 바닥에 찍게 만든 건 정국의 댄스 브레이크였다"라고 극찬했다.

인도네시아 매체 '와우케렌'(Wowkeren)은 'BBMA 2021: BTS 프라임 쇼 BUTTER, 댄스 브레이크 정국 is so cool'이란 제목으로 “정국과 그의 친구들이 그들의 댄스 브레이크로 감탄을 자아냈다”며 정국의 댄스 브레이크에 대해 집중 보도하는 등 정국은 'Butter' 댄스 브레이크로 해외 매체들의 큰 주목을 받았다.

(자료=빌보드 뮤직 어워드 공식 SNS)

빌보드 뮤직 어워드 트위터 공식 계정 역시 24일 'Butter' 무대 도입 부분 정국이 워킹하는 모습이 담긴 GIF와 함께 "ok, jk" 그리고 하트 눈을 하고 있는 이모티콘을 게재하며 해당 장면에 각별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