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넥슨)
넥슨은 스튜디오비사이드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어반 판타지 RPG ‘카운터사이드(CounterSide)’에 신규 캐릭터 ‘론 리’를 업데이트했다고 3일 밝혔다.
‘론 리’는 지난 ‘바캉스 이벤트 에피소드’에 등장한 메인 히로인으로 SSR 등급 서포터 캐릭터다. 부정적인 사고로 전장을 뒤엎어 적의 치명타 피해량을 감소시키거나 연기를 방사해 적의 방어력을 감소시키는 디버프 스킬을 사용한다.
또 체력이 70%, 40% 이하가 될 때마다 주변 대상에 범위 피해를 입히고 피해를 입힌 대상에게 실명, 이동속도 감소 등 상태 이상 스킬을 구사한다. 이와 함께, ‘바캉스 이벤트 에피소드 - 운명의 여름’를 재오픈하여 ‘론 리’가 등장하는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다.
신규 ‘카운터패스: 커리어’를 새롭게 선보였다. ‘카운터패스’를 보유하고 일일 미션, 주간 미션 등을 클리어하여 패스 레벨을 올리면 신규 유닛 ‘론 리’, ‘론 리 프로필 프레임’, ‘융합핵’ 등 다양한 핵심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신규 유닛 ‘론 리’ 출시를 기념해 ‘론 리의 서킷링크 이벤트’를 오는 24일까지 실시한다. ‘메인스트림’, ‘자유계약’, ‘외전’, ‘이벤트 에피소드’ 등을 플레이하여 얻은 특별 재화 ‘운명의 기록’으로 빙고 숫자를 뽑거나 빙고 미션을 달성해 6X6 빙고 보드를 채우면 ‘론 리’의 ‘바캉스 수영복 스킨’, ‘세트 바이너리’, ‘튜닝 바이너리’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카운터사이드’ 서비스 1.5주년을 기념해 ‘로맨틱 썸머’ 온라인 쇼케이스를 오늘 오후 6시에 개최한다. 행사에는 스튜디오비사이드 류금태 대표, 박상연 디렉터, 넥슨 송승목 사업팀장, 버츄얼 유튜버 라니가 출연하며 ‘카운터사이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진행한다.
‘카운터사이드’ 신규 캐릭터 ‘론 리’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카운터사이드’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