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BTS_twt)
방탄소년단 지민이 짧은 예고 영상에서도 사랑스러운 미소, 최강 동안 외모로 팬심을 제대로 저격했다.
(자료=토코피디아)
지난 24일 방탄소년단은 모델로 활약중인 인도네시아 최대 전자 상거래 기업 토코피디아(Tokopedia) 창립 12주년을 진행된 인터뷰 예고영상을 공개했다. 지민은 짙은 흑발에 타탄 체크무늬 셔츠와 찢어진 청바지를 입고 갓 데뷔한 신인 아이돌이라 해도 무방한 최강 동안 외모로 등장했다.
(자료=토코피디아)
뒤로 서서 다트를 던져 풍선을 터트리는 게임에 참가한 지민은 환상적인 비율의 몸매로 완벽한 블루진 핏을 보여 팬들을 설레게 했다. 시종일관 환한 미소는 물론 손가락으로 하트를 만들어 보이는 등 밝은 에너지로 예고편을 이끈 지민의 모습에 토코피디아는 공식 트위터를 통해 ‘Love from Jimin!’이라며 애정을 표현했다.
(자료=토코피디아)
이어 토코피디아 예고 영상 속 지민의 모습을 공유한 네티즌의 글을 인용하며 ‘Tokopedia에서 함께 게임을 하며 인터뷰하는 것을 보는것은 항상 좋은 일입니다’라며 화답하기도 했다.
이 외에도 방송 당시 지민이 2015년 3월 28일 콘서트 개인 특별무대로 현장을 장악했던 세계적인 안무가 브라이언 푸스포스(Brian Puspos)의 춤 커버로 일명 '미국 춤' 재연이 알려졌다. 이는 예고 영상만으로 24일 트위터상 지민의 영상들로 도배시킬 만큼 큰 화제를 일으키기도 했다.
한편, 지민은 인도네시아에서 "한번 JimIn 하면 JimOut이 안된다"는 말이 굉장히 유명하다는 진행자의 극찬을 받은 바 있을 만큼 인도네시아에서 최고의 유명세를 떨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