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BTS official facebook)
방탄소년단 정국의 중국 팬클럽이 국내외에서 거대 스케일의 생일 서포트를 공개했다. 이탈리아 밀라노로부터 프랑스 파리, 중국 상하이, 대한민국 서울까지 세계 주요도시를 망라했으며 불꽃 놀이와 드론 꽃불 드론을 예고했다.
(자료=정국차이나 SNS)
정국의 중국 최대 팬클럽인 '정국 차이나'는 트위터를 통해 9월 1일(현지시간) 하루 동안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정국의 생일 광고를 송출한다고 밝혔다. 해당 광고는 밀라노 두오모 대성당, 레알레 궁전, 몬다도리 메가스토어(대형서점) 등 인근 5개의 초대형 LED 사이니지에서 900회 이상 송출된다.
'정국 차이나'는 "밀라노가 여행의 필수 코스이며 유동 인구가 많고 노출되기 쉬운 위치의 대형 LED 사이니지를 선별해 홍보 효과를 최대화하려 노력했다"고 설명했다.
(자료=정국차이나 SNS)
또 9월 1일(현지시간) 프랑스 파리 샹젤리제 거리에 위치한 'FNAC' 백화점 파노라마 LED 스크린에서 정국의 생일 광고를 780회 송출한다고 전했다. 특히 샹젤리제 거리에는 방탄소년단이 앰버서더로 발탁된 루이비통 본점이 위치해 있다는 점에서 이들에게 뜻깊은 장소다.
(자료=BTS official facebook)
지난 8월 21일과 22일에는 상하이 차오바오 로드에 위치한 '36SPACE'에서 '꾸꾸의 숲 속 모험' 이라는 생일 테마 전시회를 개최하기도 했다. 해당 전시회는 500m² 면적의 전시관을 마치 숲 속처럼 꽃과 나무 등으로 다채롭게 꾸며졌다. 정국 차이나는 컵홀더 이벤트 카페, 홈마 사진 전시관, 멀티미디어 공간 등 8개의 테마존까지 운영된다고 밝혔다.
(자료=정국차이나 SNS)
한편, '정국 차이나'는 대한민국내에서도 역대급 스케일의 축제를 예고했다.
(자료=BTS official facebook)
이들은 한강에서 불꽃 놀이와 220대의 꽃불 드론 WE♡JK 공연을 펼치며 정국의 생일을 축하할 예정이다. 이는 '세계 최초' 생일 서포트라고 강조했다. 한강 옆 정국의 솔로곡 '시차'를 주제로 한 꽃담, WE♡JK 실외 레이저쇼부터 LED 고화질 대형 스크린 등을 설치해 특별한 볼거리를 더할 예정이다.
(자료=BTS official facebook)
특히 '정국 차이나'는 9월 1일 밤 한강 크루즈에서 일루미네이션 라이트 쇼도 진행한다. 인파가 몰리는 것을 막기 위해 장소는 공개하지 않고, 대신 실시간으로 촬영해 생중계 할 예정이라며 온라인으로 시청하길 안내했다. 더불어 방역 규칙을 준수하겠다고 강조하면서 불꽃 놀이 시간은 9월 1일 당일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를 본 팬들은 "2년 연속 불꽃놀이 선물 스케일 쩐다", "정국차이나 스케일 대박이다!! 고마워요", "울 정국이도 봤으면 좋겠다ㅜㅜ", "정국 차이나 매년 정성 가득, 감동이다" 같은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