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방탄소년단 공식 SNS)
방탄소년단 뷔가 팬들이 준비한 자신의 생일 서포트 장소에 직접 방문했다.
(자료=위버스)
지난 27일 뷔는 팬 커뮤니티 위버스에 올라온 "오빠 지금 뭐해요?"라는 게시글에 "저요? 조금만 기다려봐요"라는 댓글을 남겼다.
(자료=뷔 공식 인스타그램)
이어 뷔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는 팬들이 뷔의 생일을 기념하며 설치한 신촌 크리스마스 거리축제를 방문한 그의 모습이 공개됐다. 해당 서포트는 지난 12일 뷔의 중국 최대 팬클럽 ‘바이두뷔바’가 오는 30일 뷔의 생일을 축하하며 형성한 '뷔로드'로, 축제를 찾는 수많은 관광객과 시민들에게 화려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자료=뷔 공식 인스타그램)
특히, 가장 눈에 띄는 곳은 단독 쇼케이스 형태의 포토부스다.
(자료=뷔 공식 인스타그램)
뷔의 솔로곡과 자작곡 ‘Singularity’, ‘Winter Bear’, ‘Inner Child’, ‘Sweet Night’, ‘Blue & Gray’, ‘Snow Flower’의 각기 다른 6가지 테마로 제작한 포토부스는 축제 최고의 포토존으로, 인기가 한창이다. 인형 뒤편에는 대형 선물 상자 형태의 퍼플 라이팅 구조물에 ‘BTS V’ 네온사인이 화려한 조명으로 빛을 밝혔다.
뷔는 포토부스를 지나며 행복해하는 영상, 자신을 본따 만든 초대형 인형 앞에서 인증샷까지 남겼다. 이후 차를 타고 돌아오는 길 뷔의 행복한 표정이 담긴 영상도 업로드했다.
이를 본 팬들은 "뷔가 직접 신촌까지 왔다고?", "내가 2주 전에 갔던 장손데 시간을 거스르고 싶다", "노래마저 보랏빛 향기라니 태형오빠 보라해요", "오빠의 생일을 누구보다 축하해요" 같은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