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HVBE MERCH 공식 트위터) 방탄소년단 정국의 빛나는 아이디어와 유니크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굿즈가 공개되며 전세계 팬들의 구매욕을 불타오르게 했다. (자료=@BTS_twt) 'HYBE MERCH' 공식 트위터는 지난 21일 정국의 '아티스트-메이드 컬렉션'(ARTIST-MADE COLLECTION) 굿즈를 공개했다. 정국은 'ARMYST' 로고가 박힌 후드 집업 4종과 소우주 무드등을 선보였다. (자료=HVBE MERCH 공식 트위터) 정국의 후드 집업은 챠콜, 화이트, 머스터드, 핑크 등 4개 컬러로 구성됐다. 힙한 스웨그가 돋보이는 'ARMYST' 로고는 Z세대들이 선호하는 스트리트 감성을 돋보이게 했다. 또 깔끔하지만 개성 넘치는 스타일과 언밸런스로 커팅 처리된 밑단과 소매, 감각적인 컬러가 눈에 띈다. (자료=HVBE MERCH 공식 트위터) (자료=BTS official facebook) 소우주 무드등은 실버 톤의 도시적 무드가 담긴 사각 디자인이다. 블루투스 기능을 탑재하고 있으며 리모컨 조절 또한 가능한 장점이 있다. 음향이 나오는 스피커 부분을 BTS를 상징하는 마크로 디테일하게 디자인해 눈길을 끌었다. 무드등 작동 시에는 스피커 윗면에서 레드, 퍼플, 그린 색의 빛이 천정으로 쏘아져 마치 작은 우주를 보는 듯한 신비로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이는 팬들의 지친 일상에 심신 안정과 힐링을 안길 것으로 예상된다. (자료=HVBE MERCH 공식 트위터) 특히 BTS의 상징 마크가 별처럼 떠돌면서 "Bluetooth is connected, Welcome to Jungkook's mikrokosmos"를 비롯해 "See you soon, 또 만나요"라는 정국의 목소리가 담긴 멘트가 흘러 나온다. 특별함에 특별함을 더해 뜨거운 관심과 주목을 받았다. (자료=BTS official facebook) 이를 본 팬들은 "정국이 창의력 씽크빅 대박", "빛의 속도 품절각", "제발 2차 판매도 고려해주세요!!", "아미 바라기가 기획한 소우주 무드등 감동이잖아", "팬들이 어떤 걸 좋아할까 섬세하고 디테일하고 고민한 흔적이 가득한 정국이 굿즈들ㅠㅠ 꼭 겟하고 싶다" 같은 반응을 보였다. (자료=빅히트 뮤직) 정국의 '아티스트-메이드 컬렉션'이 공개된 이후 트위터에서는 'jungkook' 등이 42개 국가 실시간 트렌드에 오르는 폭발적인 반응이 나타나기도 했다. (자료=정국 공식 인스타그램) 한편, 같은날 정국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녹음 중인 사실을 알려 팬들에게 궁금증과 기대감을 동시에 안겼다. 사진 속 정국은 작업실 마이크 앞에서 이어폰을 낀 모습으로, 천진난만한 아이 같은 순수한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한 채 깜찍한 표정을 짓고 있다.

[BTS News] 방탄소년단 정국 참여 굿즈도 “빛의 속도 품절각”

반경림 기자 승인 2022.01.26 13:25 의견 1
(자료=HVBE MERCH 공식 트위터)

방탄소년단 정국의 빛나는 아이디어와 유니크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굿즈가 공개되며 전세계 팬들의 구매욕을 불타오르게 했다.

(자료=@BTS_twt)

'HYBE MERCH' 공식 트위터는 지난 21일 정국의 '아티스트-메이드 컬렉션'(ARTIST-MADE COLLECTION) 굿즈를 공개했다. 정국은 'ARMYST' 로고가 박힌 후드 집업 4종과 소우주 무드등을 선보였다.

(자료=HVBE MERCH 공식 트위터)

정국의 후드 집업은 챠콜, 화이트, 머스터드, 핑크 등 4개 컬러로 구성됐다. 힙한 스웨그가 돋보이는 'ARMYST' 로고는 Z세대들이 선호하는 스트리트 감성을 돋보이게 했다. 또 깔끔하지만 개성 넘치는 스타일과 언밸런스로 커팅 처리된 밑단과 소매, 감각적인 컬러가 눈에 띈다.

(자료=HVBE MERCH 공식 트위터)
(자료=BTS official facebook)

소우주 무드등은 실버 톤의 도시적 무드가 담긴 사각 디자인이다. 블루투스 기능을 탑재하고 있으며 리모컨 조절 또한 가능한 장점이 있다. 음향이 나오는 스피커 부분을 BTS를 상징하는 마크로 디테일하게 디자인해 눈길을 끌었다. 무드등 작동 시에는 스피커 윗면에서 레드, 퍼플, 그린 색의 빛이 천정으로 쏘아져 마치 작은 우주를 보는 듯한 신비로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이는 팬들의 지친 일상에 심신 안정과 힐링을 안길 것으로 예상된다.

(자료=HVBE MERCH 공식 트위터)

특히 BTS의 상징 마크가 별처럼 떠돌면서 "Bluetooth is connected, Welcome to Jungkook's mikrokosmos"를 비롯해 "See you soon, 또 만나요"라는 정국의 목소리가 담긴 멘트가 흘러 나온다. 특별함에 특별함을 더해 뜨거운 관심과 주목을 받았다.

(자료=BTS official facebook)

이를 본 팬들은 "정국이 창의력 씽크빅 대박", "빛의 속도 품절각", "제발 2차 판매도 고려해주세요!!", "아미 바라기가 기획한 소우주 무드등 감동이잖아", "팬들이 어떤 걸 좋아할까 섬세하고 디테일하고 고민한 흔적이 가득한 정국이 굿즈들ㅠㅠ 꼭 겟하고 싶다" 같은 반응을 보였다.

(자료=빅히트 뮤직)

정국의 '아티스트-메이드 컬렉션'이 공개된 이후 트위터에서는 'jungkook' 등이 42개 국가 실시간 트렌드에 오르는 폭발적인 반응이 나타나기도 했다.

(자료=정국 공식 인스타그램)

한편, 같은날 정국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녹음 중인 사실을 알려 팬들에게 궁금증과 기대감을 동시에 안겼다. 사진 속 정국은 작업실 마이크 앞에서 이어폰을 낀 모습으로, 천진난만한 아이 같은 순수한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한 채 깜찍한 표정을 짓고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