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진 공식 인스타그램)
방탄소년단 진의 첫 솔로 OST 'Yours'(유어스) 밸런타인데이(2월 14일)에 발매 100일을 기념하며 팬과 아티스트 사이에 달콤한 사랑의 대화가 오고 갔다.
(자료=위버스)
지난 14일 진의 글로벌 팬들은 각종 SNS를 통해 해시태그 'lovenotesforjin'와 함께 자신이 직접 쓴 손 편지를 게재했다. 팬들은 'Yours' 100일과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해 진에 대한 애정과 응원, 감사의 마음을 가득 담아 따뜻한 온기를 전했다.
(자료=트위터)
팬들이 손으로 쓴 편지에는 진이 만든 알제이 캐릭터와 고래부터 그의 모습까지 담겨 미소를 자아냈다. 특히 많은 해외 팬들이 서툰 한글이지만 한 글자 한 글자 꾹꾹 눌러 쓰며 진심을 전해 언어 장벽을 초월한 팬들의 애정에 큰 감동과 함께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다.
(자료=인스타그램)
팬들이 공개한 손편지에는 진을 통해 위로를 얻었고 나 자신을 사랑하는 법을 배웠다는 이야기, 그가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길 바라는 이야기 등 소중한 마음이 가득하다.
(자료=진 공식 인스타그램)
동시에 팬들은 '유어스_100일_축하해_라따따따', 'Yours_달콤하게_100일', '100DaysWithYours', 'Yours_100일_축하해' 등 해시태그와 함께 'Yours' 100일을 축하했다.
팬들의 사랑과 축하 소식에 화답하듯이 진은 팬들을 위한 밸런타인데이 선물처럼 어린왕자의 비주얼로 인스타에 사진을 올리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