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랜드이노플) 이랜드이노플과 갤럭시아메타버스는 NFT(대체 불가능 토큰) 사업 협업 파트너십을 골자로 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양사 측에 따르면 지난 29일 서울 강남구 갤럭시아메타버스 사옥에서 고광림 갤럭시아메타버스 대표, 김지원 이랜드이노플 대표이사 및 관련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업무 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날 협약식에서 양사는 △이랜드이노플 올리브스튜디오의 대표 캐릭터 코코몽 IP를 활용한 NFT 발행 및 판매 △캐릭터와 미디어 콘텐츠를 기반으로 한 NFT 서비스 창출 △NFT 플랫폼 기술 자문 및 협업에 대한 파트너십 강화 등에 관해 적극 협력하기로 합의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이랜드이노플은 갤럭시아메타버스와의 첫 협력 콘텐츠로 4월 중 NFT 거래 플랫폼 메타갤럭시아를 통해 코코몽 IP를 활용한 ‘디지털 코코몽 시리즈’를 발행, 판매한다. 이랜드이노플 관계자는 “이번 협업을 통해 코코몽 IP뿐 아니라 자체 신규 콘텐츠 및 셀럽 제휴를 통해 NFT 콘텐츠를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라고 말하면서 “NFT 분야에 많은 경험이 있는 갤럭시아메타버스와의 협업을 통해 새로운 고객 가치 창출을 위해 노력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새로운 고객 가치 창출” 이랜드이노플-갤럭시아메타버스, NFT 협업 추진

전략적 파트너십 MOU 체결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와 경험"

김명신 기자 승인 2022.03.30 09:48 의견 0
(사진=이랜드이노플)


이랜드이노플과 갤럭시아메타버스는 NFT(대체 불가능 토큰) 사업 협업 파트너십을 골자로 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양사 측에 따르면 지난 29일 서울 강남구 갤럭시아메타버스 사옥에서 고광림 갤럭시아메타버스 대표, 김지원 이랜드이노플 대표이사 및 관련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업무 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날 협약식에서 양사는 △이랜드이노플 올리브스튜디오의 대표 캐릭터 코코몽 IP를 활용한 NFT 발행 및 판매 △캐릭터와 미디어 콘텐츠를 기반으로 한 NFT 서비스 창출 △NFT 플랫폼 기술 자문 및 협업에 대한 파트너십 강화 등에 관해 적극 협력하기로 합의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이랜드이노플은 갤럭시아메타버스와의 첫 협력 콘텐츠로 4월 중 NFT 거래 플랫폼 메타갤럭시아를 통해 코코몽 IP를 활용한 ‘디지털 코코몽 시리즈’를 발행, 판매한다.

이랜드이노플 관계자는 “이번 협업을 통해 코코몽 IP뿐 아니라 자체 신규 콘텐츠 및 셀럽 제휴를 통해 NFT 콘텐츠를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라고 말하면서 “NFT 분야에 많은 경험이 있는 갤럭시아메타버스와의 협업을 통해 새로운 고객 가치 창출을 위해 노력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