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에도 수십 가지씩 쏟아지는 제품 트렌드를 빠르게 파악해 소비자들의 즐거움에 일조하도록 한다. 뷰어스는 매일 제공되는 업계 소식을 모아서 전함으로써 소비자들의 빠르고 정확한 쇼핑 생활을 돕고자 ‘오늘의 장바구니’ 코너를 기획했다. 오늘, 내 장바구니 속에 들어갈 제품은 무엇일까? 또 나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내 라이프 스타일을 풍성하게 해 줄 수 있는 제품은 나왔는지 확인해 보도록 하자. -편집자주- (사진=농심켈로그) ■ 농심켈로그, '첵스초코|포켓몬' 카드 게임 기획팩 출시 농심켈로그의 인기 초코 시리얼 첵스초코는 포켓몬과 협업해 VMAX 카드 기획팩을 한정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첵스초코|포켓몬' 카드 게임 기획팩은 몸에 좋은 5가지 곡물로 만들어진 첵스초코 인기 맛 2종과 프로모 카드 '피카츄 VMAX' 1종으로 구성돼 있다. 먼저 '오곡으로 만든 첵스초코'는 달콤하고 진한 초콜릿 맛이 특징이며 우유와 만나면 진한 초코 우유로 변하는 대표적인 초코 시리얼이다. '첵스초코 레인보우'는 부드럽고 달콤한 화이트 크림과 알록달록 레인보우색이 특징이다. 포켓몬 카드는 다양한 포켓몬들이 멋진 일러스트로 구현되어 모으는 재미가 있어 아이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을 뿐만 아니라, 수집하는 성인들까지 늘어 전 세대를 아우르며 큰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 포켓몬 카드에는 HP와 기술 및 공격력 등이 적혀 있어 포켓몬 트레이너가 돼 나의 포켓몬 카드로 상대방과 배틀을 할 수 있는 대전형 카드 게임이다. 이번 한정판 프로모 카드 '피카츄 VMAX'는 국내에서 최초로 출시되는 카드로 오직 '첵스초코|포켓몬' 기획팩을 구매했을 때만 해당 카드를 얻을 수 있다. 농심켈로그 마케팅팀 서지혜 차장은 "어린이들의 건강한 아침식사를 응원하는 첵스초코가 어린이날과 가정의 달을 맞아 전 연령층으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포켓몬과 공동 기획한 한정 기획팩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오직 첵스초코 기획팩에서만 만나 볼 수 있는 한정판 프로모 카드 「피카츄 VMAX」 로 많은 어린이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사진=풀무원) ■ 풀무원, 정통 일식면 ‘냉우동’ 출시…HMR 생면 메뉴 강화 풀무원식품은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전문점에서만 느낄 수 있던 탱탱한 식감과 깊은 풍미를 살린 정통 일식면 ‘냉우동’ 2종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풀무원은 최근 국내 생면시장에서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고 제품 경쟁력 강화를 위해 HMR 여름면 카테고리를 재편했다. 냉면, 쫄면 등에 집중된 기존 생면시장에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정통 일본식 메뉴를 추가해 외식 전문점의 맛과 품질을 집에서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신제품 ‘냉우동’ 2종은 탱탱한 우동면에 소스를 자작하게 비벼 먹는 일본식 면 요리로 풀무원이 첫 선을 보이는 메뉴다. 면 반죽을 90도 반전시켜 사방으로 치대어 반죽하고 3℃의 차가운 물로 1분 30초 동안 급속 냉각하는 풀무원만의 ‘반전제면’ 공법으로 만들어 심지가 단단하고 조직이 치밀하다. 시원한 소스와 함께 차갑게 즐기면 면이 더욱 탱글하게 살아나 마지막 한입까지 탱탱한 면발의 진가를 느낄 수 있다. 면과 소스, 건더기를 한 패키지로 구성해 별도의 재료 필요 없이 일식 우동 전문점에서 맛보던 메뉴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쯔유 냉우동’은 달큰하고 짭짤한 쯔유(일본식 간장)소스를 우동면에 자작하게 비벼 먹는 메뉴다. 가쓰오부시(훈연가다랑어포)와 사바부시(훈연고등어포)로 우려내고 멸치와 다시마로 감칠맛을 살린 쯔유소스를 면에 비벼 시원하게 즐기면 된다. 여기에 상큼한 레몬소스로 깔끔한 끝 맛을 완성했고 튀김볼, 김, 대파 건더기로 바삭한 식감까지 더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참깨 냉우동’은 먹는 순간 입안 가득 고소하고 짭조름한 참깨소스의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는 메뉴다. 진하게 볶은 참깨와 땅콩 페이스트로 만든 참깨소스에 간장을 더해 느끼함을 잡았다. 잘게 다진 땅콩 분태 건더기를 추가해 씹는 식감까지 풍부하게 구현했다. 선호에 따라 야채를 추가하면 샐러드 우동으로도 가볍게 즐길 수 있다. 풀무원식품 FRM(Fresh Ready Meal) 사업부 조은비 PM(Product Manager)은 “지난해 MZ 세대가 선호하는 생면 제품을 출시해 큰 사랑을 받은 풀무원이 고객의 메뉴 선택 폭을 넓히기 위해 일식 전문점에서 즐길 수 있던 냉우동을 내놓게 됐다”며 “올해에도 ‘반전제면’ 공법으로 면의 품질을 차별화한 이색 HMR 생면 제품으로 여름면 시장의 혁신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이케아코리아) ■ 이케아 코리아, 한정판 플랫팩 토끼 초콜릿 출시 홈퍼니싱 리테일 기업 이케아 코리아는 조립해서 먹는 플랫팩 토끼 초콜릿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푸드 신제품을 선보였다고 22일 밝혔다. 스웨덴 푸드 마켓에서 한정판으로 판매되는 ’보르셴슬라(VÅRKÄNSLA) 밀크초콜릿’은 이케아 가구처럼 직접 조립해 완성하는 토끼 모양 초콜릿이다. 이케아의 특별한 포장 솔루션 '플랫팩'을 초콜릿 포장에도 적용했으며, 3조각으로 구성된 초콜릿 부품을 조립하면 손쉽게 토끼 모양을 만들 수 있다. 또한, 지속가능성 인증 프로그램인 UTZ 인증을 받아 사람과 지구에 긍정적인 변화를 이끄는 데도 기여한다. 레스토랑에서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새로운 메뉴를 출시했다. ‘비트 가든 샐러드’, ‘소금구이 닭갈비 스테이크’, ‘어린이 달라호스 치킨너겟’, ‘얼그레이 케이크’, ‘딸기 와플콘 아이스크림’ 등이다. 이케아 코리아 관계자는 "남녀노소 누구나 이케아에서 맛있는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개성 넘치며 건강한 푸드 신제품들을 준비했다”며 "오감을 만족하는 신제품과 함께 이케아를 찾는 모든 고객이 행복한 시간을 보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오늘의 장바구니] 농심켈로그, ‘포켓몬’ 시장 합류…풀무원, HMR 생면 메뉴 강화

김명신 기자 승인 2022.04.22 09:59 의견 0

하루에도 수십 가지씩 쏟아지는 제품 트렌드를 빠르게 파악해 소비자들의 즐거움에 일조하도록 한다. 뷰어스는 매일 제공되는 업계 소식을 모아서 전함으로써 소비자들의 빠르고 정확한 쇼핑 생활을 돕고자 ‘오늘의 장바구니’ 코너를 기획했다. 오늘, 내 장바구니 속에 들어갈 제품은 무엇일까? 또 나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내 라이프 스타일을 풍성하게 해 줄 수 있는 제품은 나왔는지 확인해 보도록 하자. -편집자주-

(사진=농심켈로그)


■ 농심켈로그, '첵스초코|포켓몬' 카드 게임 기획팩 출시

농심켈로그의 인기 초코 시리얼 첵스초코는 포켓몬과 협업해 VMAX 카드 기획팩을 한정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첵스초코|포켓몬' 카드 게임 기획팩은 몸에 좋은 5가지 곡물로 만들어진 첵스초코 인기 맛 2종과 프로모 카드 '피카츄 VMAX' 1종으로 구성돼 있다. 먼저 '오곡으로 만든 첵스초코'는 달콤하고 진한 초콜릿 맛이 특징이며 우유와 만나면 진한 초코 우유로 변하는 대표적인 초코 시리얼이다. '첵스초코 레인보우'는 부드럽고 달콤한 화이트 크림과 알록달록 레인보우색이 특징이다.

포켓몬 카드는 다양한 포켓몬들이 멋진 일러스트로 구현되어 모으는 재미가 있어 아이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을 뿐만 아니라, 수집하는 성인들까지 늘어 전 세대를 아우르며 큰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

포켓몬 카드에는 HP와 기술 및 공격력 등이 적혀 있어 포켓몬 트레이너가 돼 나의 포켓몬 카드로 상대방과 배틀을 할 수 있는 대전형 카드 게임이다.

이번 한정판 프로모 카드 '피카츄 VMAX'는 국내에서 최초로 출시되는 카드로 오직 '첵스초코|포켓몬' 기획팩을 구매했을 때만 해당 카드를 얻을 수 있다.

농심켈로그 마케팅팀 서지혜 차장은 "어린이들의 건강한 아침식사를 응원하는 첵스초코가 어린이날과 가정의 달을 맞아 전 연령층으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포켓몬과 공동 기획한 한정 기획팩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오직 첵스초코 기획팩에서만 만나 볼 수 있는 한정판 프로모 카드 「피카츄 VMAX」 로 많은 어린이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사진=풀무원)


■ 풀무원, 정통 일식면 ‘냉우동’ 출시…HMR 생면 메뉴 강화

풀무원식품은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전문점에서만 느낄 수 있던 탱탱한 식감과 깊은 풍미를 살린 정통 일식면 ‘냉우동’ 2종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풀무원은 최근 국내 생면시장에서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고 제품 경쟁력 강화를 위해 HMR 여름면 카테고리를 재편했다. 냉면, 쫄면 등에 집중된 기존 생면시장에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정통 일본식 메뉴를 추가해 외식 전문점의 맛과 품질을 집에서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신제품 ‘냉우동’ 2종은 탱탱한 우동면에 소스를 자작하게 비벼 먹는 일본식 면 요리로 풀무원이 첫 선을 보이는 메뉴다.

면 반죽을 90도 반전시켜 사방으로 치대어 반죽하고 3℃의 차가운 물로 1분 30초 동안 급속 냉각하는 풀무원만의 ‘반전제면’ 공법으로 만들어 심지가 단단하고 조직이 치밀하다. 시원한 소스와 함께 차갑게 즐기면 면이 더욱 탱글하게 살아나 마지막 한입까지 탱탱한 면발의 진가를 느낄 수 있다.

면과 소스, 건더기를 한 패키지로 구성해 별도의 재료 필요 없이 일식 우동 전문점에서 맛보던 메뉴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쯔유 냉우동’은 달큰하고 짭짤한 쯔유(일본식 간장)소스를 우동면에 자작하게 비벼 먹는 메뉴다. 가쓰오부시(훈연가다랑어포)와 사바부시(훈연고등어포)로 우려내고 멸치와 다시마로 감칠맛을 살린 쯔유소스를 면에 비벼 시원하게 즐기면 된다. 여기에 상큼한 레몬소스로 깔끔한 끝 맛을 완성했고 튀김볼, 김, 대파 건더기로 바삭한 식감까지 더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참깨 냉우동’은 먹는 순간 입안 가득 고소하고 짭조름한 참깨소스의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는 메뉴다. 진하게 볶은 참깨와 땅콩 페이스트로 만든 참깨소스에 간장을 더해 느끼함을 잡았다. 잘게 다진 땅콩 분태 건더기를 추가해 씹는 식감까지 풍부하게 구현했다. 선호에 따라 야채를 추가하면 샐러드 우동으로도 가볍게 즐길 수 있다.

풀무원식품 FRM(Fresh Ready Meal) 사업부 조은비 PM(Product Manager)은 “지난해 MZ 세대가 선호하는 생면 제품을 출시해 큰 사랑을 받은 풀무원이 고객의 메뉴 선택 폭을 넓히기 위해 일식 전문점에서 즐길 수 있던 냉우동을 내놓게 됐다”며 “올해에도 ‘반전제면’ 공법으로 면의 품질을 차별화한 이색 HMR 생면 제품으로 여름면 시장의 혁신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이케아코리아)


■ 이케아 코리아, 한정판 플랫팩 토끼 초콜릿 출시

홈퍼니싱 리테일 기업 이케아 코리아는 조립해서 먹는 플랫팩 토끼 초콜릿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푸드 신제품을 선보였다고 22일 밝혔다.

스웨덴 푸드 마켓에서 한정판으로 판매되는 ’보르셴슬라(VÅRKÄNSLA) 밀크초콜릿’은 이케아 가구처럼 직접 조립해 완성하는 토끼 모양 초콜릿이다. 이케아의 특별한 포장 솔루션 '플랫팩'을 초콜릿 포장에도 적용했으며, 3조각으로 구성된 초콜릿 부품을 조립하면 손쉽게 토끼 모양을 만들 수 있다. 또한, 지속가능성 인증 프로그램인 UTZ 인증을 받아 사람과 지구에 긍정적인 변화를 이끄는 데도 기여한다.

레스토랑에서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새로운 메뉴를 출시했다. ‘비트 가든 샐러드’, ‘소금구이 닭갈비 스테이크’, ‘어린이 달라호스 치킨너겟’, ‘얼그레이 케이크’, ‘딸기 와플콘 아이스크림’ 등이다.

이케아 코리아 관계자는 "남녀노소 누구나 이케아에서 맛있는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개성 넘치며 건강한 푸드 신제품들을 준비했다”며 "오감을 만족하는 신제품과 함께 이케아를 찾는 모든 고객이 행복한 시간을 보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