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에도 수십 가지씩 쏟아지는 제품 트렌드를 빠르게 파악해 소비자들의 즐거움에 일조하도록 한다. 뷰어스는 매일 제공되는 업계 소식을 모아서 전함으로써 소비자들의 빠르고 정확한 쇼핑 생활을 돕고자 ‘오늘의 장바구니’ 코너를 기획했다. 오늘, 내 장바구니 속에 들어갈 제품은 무엇일까? 또 나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내 라이프 스타일을 풍성하게 해 줄 수 있는 제품은 나왔는지 확인해 보도록 하자. -편집자주- 아성다이소가 5월 감사의 달을 맞아 '가정의 달 기획전'을 연다. (사진=아성다이소) ■ ㈜아성다이소, 용돈박스·카네이션 생화와 조화·브로치 등 총 30여 종의 감사 상품 내놔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가정의 달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감사의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상품을 구성했고, 용돈박스, 카네이션 생화와 조화, 브로치 등 총 3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용돈박스는 선물상자 안에 카네이션 조화와 용돈을 예쁘게 넣을 수 있도록 기획한 상품으로 가정의달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는 사람에게 안성맞춤이다. 이번에 판매하는 용돈박스는 총 4가지 형태로 선택의 폭이 다양하다. ‘프리미엄 용돈박스(OPP 포함)’는 카네이션 비누꽃, 메시지 카드와 투명봉투가 포함된 구성으로, 투명봉투에 용돈을 넣어 말아서 상자에 넣으면 용돈이 줄줄이 따라서 올라오는 연출을 할 수 있다. 카네이션 생화는 투명한 쇼핑백에 들어있어, 선물하기도 좋고 보관하기도 편리하다. 조화는 코사지, 다발 조화 등 다양하게 마련했다. 코사지는 심플한 디자인이 특징이고, ‘10송이 카네이션 볼륨 부쉬’와 ‘7송이 미니 카네이션 부쉬’를 화병과 함께 전달하면 관리하기에도 용이하고, 실내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사용할 수 있어 생화를 대신하기에 괜찮다. 브로치는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눈에 띈다. ‘가정의 달 고급 브로치’는 해바라기 골드, 해바라기 로즈골드 등 화려한 색감이 눈길을 사로잡고, 큐빅이 곳곳에 수놓아져 있어 액세사리로도 사용하기 적당하다. ‘가정의 달 브로치’는 총 5가지 디자인으로 카네이션을 다양한 느낌의 모습으로 담았다. 이 밖에도 스카프, 카드와 용돈 봉투 등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상품을 다양하게 마련했다. ‘트윌리 스카프’는 4가지 디자인 패턴을 구성했고, 가방에도 액세사리로 맬 수 있는 길이감으로 기획되어 선물로 적당하다. ‘부모님 문답 카드’와 ‘자녀 문답 카드’는 카드 안에 서로의 마음을 들여다 볼 수 있는 질문 등이 있어, 재미로 가볍로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소중한 분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가정의 달을 앞두고 관련 상품을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다이소 ‘가정의 달 기획전’과 함께 마음이 따뜻한 5월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드로잉 글라스’ 2종으로 MD 라인업 강화 이디야커피가 드로잉 글라스 2종을 출시하며 상시 MD 라인업을 강화한다고 25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MD 2종은 고객과 가맹점주들의 니즈를 반영해 투명한 유리 재질로 제작됐다.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을 강조한 글라스로 잔에 담긴 음료의 비주얼을 돋보이게 하는 제품이다. ‘드로잉 글라스 머그’는 크레파스로 드로잉한 귀여운 하트 일러스트로 포인트를 살린 머그 타입 글라스다. 블루 컬러 하트로 이디야커피의 아이덴티티를 강조했으며 하트 속에 ‘MY ECO LIFE’ 문구를 담아 친환경 활동에 동참하자는 의미를 담았다. ‘드로잉 글라스’는 그립감 좋은 일자형 글라스에 귀여운 서체의 로고 일러스트를 넣어 심플함을 강조했다. ‘드로잉 글라스’ 2종 모두 내열 유리로 제작돼 차가운 음료는 물론 따뜻한 음료에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오는 28일부터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상시 판매한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드로잉 글라스’ 2종은 깔끔한 디자인과 높은 실용성, 합리적 가격으로 어디서나 만족스럽게 사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고객 니즈에 맞는 다양한 상시 MD 제품 출시를 통해 고객 선택권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홈키파, 홈매트 제로라인 2종 (사진=홈키파·홈매트) ■ 홈키파·홈매트, 화학성분 줄인 ‘제로라인’ 신제품 2종 출시 20년 연속 가정용 살충제 1위 브랜드 홈키파·홈매트가 화학성분을 최소화한 제로라인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신제품은 프리미엄 전자모기향 ‘홈매트 홈솔루션 제로’와 바람으로 작동하는 신개념 모기살충제 ‘홈키파 3D홈네트 제로’ 두 종류다. 홈키파·홈매트 ‘제로라인’은 살충효과는 유지하면서 유해 화학성분을 최소화한 제품군이다. 살충제 구매 시 안전성과 효과를 동시에 원하는 소비자 니즈를 정확히 파악한 제품으로, 출시 첫해부터 좋은 반응을 얻으며 시장에 안착했다. 이에 홈키파·홈매트는 올해 프리미엄과 편리함을 강조한 신제품을 선보여 ‘제로라인’ 제품군을 5종으로 확대해, 소비자에게 더 많은 선택권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먼저 ‘홈매트 홈솔루션 제로’는 가정이나 사무실에서 하루 종일 사용하는 전자모기향의 특성을 고려해 살충제에서 가장 폭넓게 사용하는 ‘향’과 ‘보존제’, ‘산화방지제’를 제거했다. 동시에 빠른 휘산 효과와 45일 간의 지속성, 2단계 강도 조절, 3단계 꺼짐 예약 등 7가지 기능은 유지해 진화한 모기로부터 가족을 지켜주는 안심보호막 기능은 강화했다. 전기 없이 바람으로 작용하는 신개념 살충제 ‘3D홈네트’도 향과 보존제, 산화방지제를 없애 ‘홈매트 3D홈네트 제로’로 새롭게 선보인다. 이 제품은 전기나 연기 없이 바람에 유효 성분이 휘발되는 원리로 현관이나 베란다, 창문, 캠핑 시 텐트 입구 등 모기가 유입될 수 있는 곳에 간편하게 걸거나 세워 두면 된다. 홈키파·홈매트 관계자는 “’제로 라인’은 소비자들이 각종 화학물질에 대한 걱정과 우려를 최소화하기 위해 오랜 연구개발 끝에 탄생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오늘의 장바구니] 감사의 마음은 아성다이소·여름준비는 홈키파·홈매트로

박진희 기자 승인 2022.04.25 15:31 의견 0

하루에도 수십 가지씩 쏟아지는 제품 트렌드를 빠르게 파악해 소비자들의 즐거움에 일조하도록 한다. 뷰어스는 매일 제공되는 업계 소식을 모아서 전함으로써 소비자들의 빠르고 정확한 쇼핑 생활을 돕고자 ‘오늘의 장바구니’ 코너를 기획했다. 오늘, 내 장바구니 속에 들어갈 제품은 무엇일까? 또 나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내 라이프 스타일을 풍성하게 해 줄 수 있는 제품은 나왔는지 확인해 보도록 하자. -편집자주-

아성다이소가 5월 감사의 달을 맞아 '가정의 달 기획전'을 연다. (사진=아성다이소)

■ ㈜아성다이소, 용돈박스·카네이션 생화와 조화·브로치 등 총 30여 종의 감사 상품 내놔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가정의 달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감사의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상품을 구성했고, 용돈박스, 카네이션 생화와 조화, 브로치 등 총 3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용돈박스는 선물상자 안에 카네이션 조화와 용돈을 예쁘게 넣을 수 있도록 기획한 상품으로 가정의달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는 사람에게 안성맞춤이다. 이번에 판매하는 용돈박스는 총 4가지 형태로 선택의 폭이 다양하다. ‘프리미엄 용돈박스(OPP 포함)’는 카네이션 비누꽃, 메시지 카드와 투명봉투가 포함된 구성으로, 투명봉투에 용돈을 넣어 말아서 상자에 넣으면 용돈이 줄줄이 따라서 올라오는 연출을 할 수 있다.

카네이션 생화는 투명한 쇼핑백에 들어있어, 선물하기도 좋고 보관하기도 편리하다. 조화는 코사지, 다발 조화 등 다양하게 마련했다. 코사지는 심플한 디자인이 특징이고, ‘10송이 카네이션 볼륨 부쉬’와 ‘7송이 미니 카네이션 부쉬’를 화병과 함께 전달하면 관리하기에도 용이하고, 실내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사용할 수 있어 생화를 대신하기에 괜찮다.

브로치는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눈에 띈다. ‘가정의 달 고급 브로치’는 해바라기 골드, 해바라기 로즈골드 등 화려한 색감이 눈길을 사로잡고, 큐빅이 곳곳에 수놓아져 있어 액세사리로도 사용하기 적당하다. ‘가정의 달 브로치’는 총 5가지 디자인으로 카네이션을 다양한 느낌의 모습으로 담았다.

이 밖에도 스카프, 카드와 용돈 봉투 등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상품을 다양하게 마련했다. ‘트윌리 스카프’는 4가지 디자인 패턴을 구성했고, 가방에도 액세사리로 맬 수 있는 길이감으로 기획되어 선물로 적당하다. ‘부모님 문답 카드’와 ‘자녀 문답 카드’는 카드 안에 서로의 마음을 들여다 볼 수 있는 질문 등이 있어, 재미로 가볍로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소중한 분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가정의 달을 앞두고 관련 상품을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다이소 ‘가정의 달 기획전’과 함께 마음이 따뜻한 5월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 ‘드로잉 글라스’ 2종으로 MD 라인업 강화

이디야커피가 드로잉 글라스 2종을 출시하며 상시 MD 라인업을 강화한다고 25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MD 2종은 고객과 가맹점주들의 니즈를 반영해 투명한 유리 재질로 제작됐다.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을 강조한 글라스로 잔에 담긴 음료의 비주얼을 돋보이게 하는 제품이다.

‘드로잉 글라스 머그’는 크레파스로 드로잉한 귀여운 하트 일러스트로 포인트를 살린 머그 타입 글라스다. 블루 컬러 하트로 이디야커피의 아이덴티티를 강조했으며 하트 속에 ‘MY ECO LIFE’ 문구를 담아 친환경 활동에 동참하자는 의미를 담았다. ‘드로잉 글라스’는 그립감 좋은 일자형 글라스에 귀여운 서체의 로고 일러스트를 넣어 심플함을 강조했다.

‘드로잉 글라스’ 2종 모두 내열 유리로 제작돼 차가운 음료는 물론 따뜻한 음료에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오는 28일부터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상시 판매한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드로잉 글라스’ 2종은 깔끔한 디자인과 높은 실용성, 합리적 가격으로 어디서나 만족스럽게 사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고객 니즈에 맞는 다양한 상시 MD 제품 출시를 통해 고객 선택권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홈키파, 홈매트 제로라인 2종 (사진=홈키파·홈매트)


홈키파·홈매트, 화학성분 줄인 ‘제로라인’ 신제품 2종 출시

20년 연속 가정용 살충제 1위 브랜드 홈키파·홈매트가 화학성분을 최소화한 제로라인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신제품은 프리미엄 전자모기향 ‘홈매트 홈솔루션 제로’와 바람으로 작동하는 신개념 모기살충제 ‘홈키파 3D홈네트 제로’ 두 종류다.

홈키파·홈매트 ‘제로라인’은 살충효과는 유지하면서 유해 화학성분을 최소화한 제품군이다. 살충제 구매 시 안전성과 효과를 동시에 원하는 소비자 니즈를 정확히 파악한 제품으로, 출시 첫해부터 좋은 반응을 얻으며 시장에 안착했다.

이에 홈키파·홈매트는 올해 프리미엄과 편리함을 강조한 신제품을 선보여 ‘제로라인’ 제품군을 5종으로 확대해, 소비자에게 더 많은 선택권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먼저 ‘홈매트 홈솔루션 제로’는 가정이나 사무실에서 하루 종일 사용하는 전자모기향의 특성을 고려해 살충제에서 가장 폭넓게 사용하는 ‘향’과 ‘보존제’, ‘산화방지제’를 제거했다. 동시에 빠른 휘산 효과와 45일 간의 지속성, 2단계 강도 조절, 3단계 꺼짐 예약 등 7가지 기능은 유지해 진화한 모기로부터 가족을 지켜주는 안심보호막 기능은 강화했다.

전기 없이 바람으로 작용하는 신개념 살충제 ‘3D홈네트’도 향과 보존제, 산화방지제를 없애 ‘홈매트 3D홈네트 제로’로 새롭게 선보인다. 이 제품은 전기나 연기 없이 바람에 유효 성분이 휘발되는 원리로 현관이나 베란다, 창문, 캠핑 시 텐트 입구 등 모기가 유입될 수 있는 곳에 간편하게 걸거나 세워 두면 된다.

홈키파·홈매트 관계자는 “’제로 라인’은 소비자들이 각종 화학물질에 대한 걱정과 우려를 최소화하기 위해 오랜 연구개발 끝에 탄생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