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위버스)
방탄소년단 지민이 공방 체험 브이로그에서 금손을 인증하며 애교 가득한 모습으로 팬심을 녹였다.
(자료=유튜브 BANGTANTV)
지난 23일 방탄소년단 유튜브 채널 ‘BANGTANTV’는 해시태그 ‘세상에 하나뿐인 팔찌’와 함께 “[BTS VLOG] Jimin l 팔찌공방 VLOG” 영상을 공개했다.
(자료=유튜브 BANGTANTV)
이동 중인 차안에서 지민이 팬들에게 인사를 전하며 영상은 시작했다. 지민은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제가) 평소 악세사리를 좋아해서 심플한 팔찌 정도를 만들어보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다”며 팔찌 공방으로 향했다.
(자료=유튜브 BANGTANTV)
지민은 팔찌 만들기에 처음 도전하는 만큼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시종일관 예의바르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줄톱과 핸드 드릴, 망치 등을 이용해 안전하게 차근차근 진행해나갔다.
(자료=유튜브 BANGTANTV)
잔뜩 집중하며 작업에 열중하던 지민은 “입에 힘이 많이 들어간다. 여러분들이 저한테 부리라고 표현하는게 이해가 된다”며 평소 지민의 볼륨감 있는 입술을 귀엽게 표현되는 ‘부리’에 대해 직접 언급하며 웃었다.
(자료=유튜브 BANGTANTV)
비니와 티셔츠로 캐주얼한 데일리 룩을 완성한 지민은 영상 내내 앞치마를 메고 더 어려진 극강의 동안 미모 포텐을 터트리며 시시각각 변화하는 다채로운 애교 장인 면모를 선보였다. 동시에 탄탄하게 도드라진 팔근육으로 또 한번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자료=유튜브 BANGTANTV)
특히 지민이 디자인, 에디터, 사진 셀렉과 손글씨까지 브이로그의 전과정에 직접 참여한 만큼 아기자기하면서도 완성도 높은 영상이 완성됐다. ‘탕탕탕 탕토앝앝와탕퇑아아앙’, ‘퐈이아아아아ㅏ’, ‘우오아린아러ㅏㅇ러’ 등 지민만의 귀여운 자막이 보는 재미를 더한다.
(자료=유튜브 BANGTANTV)
지민은 “수제자로 들어오는 거 아니냐”라고 너스레를 떨면서도 타고난 손재주로 감각적인 팔찌를 완성했다. “아미 여러분들도 이런 취미를 즐겨보고 싶으시다면, 혹은 조용한 공간에서 소중한 무언가를 만들어보고 싶다면 체험해 보는 것도 좋을것 같다”며 영상을 마무리했다.
(자료=유튜브 BANGTANTV)
지민의 브이로그(Vlog)가 공개되자 트위터 상에는 월드와이드 및 한국과 미국에 키워드 ‘BRACELET BY JIMIN’, ‘JIMIN'S VLOG TODAY’, ‘JiminVLOG’, ‘jimins’가 실시간 트렌딩에 올랐다. 팬들 역시 “부리 자기 객관화 너무 귀여워”, “한도초과 러블리인데 팔근육은 귀엽지않더라, 심쿵”, “역시 금손이라 예쁘게 잘 만드네”, “자막센스까지 사랑스러워” 같은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