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BTS official facebook)
방탄소년단 지민이 ‘언더아머 스포츠 브랜드가 어울리는 신체 비율이 좋은 스타’ 1위에 오르며 스포츠룩 투표를 싹쓸이 하고 있다.
(자료=익사이팅 디시)
최근 익사이팅 디시는 7월 24일부터 30일까지 ‘언더아머 스포츠 브랜드가 어울리는 신체 비율이 좋은 스타’ 설문을 진행했다. 그 결과 지민은 총 투표수 58만 1498표 중 30만 2845표를 획득, 52.08%의 과반이 넘는 압도적 투표율로 1위를 차지했다.
(자료=익사이팅 디시)
지민의 선택 키워드는 ‘빛나는’ 61%, ‘뛰어나다’ 26%, ‘늘씬하다’ 9% 가 올랐으며, ‘건강미’, ‘쩌는’, ‘흡입력 있는’이 뒤를 이었다. 대표 이미지로는 ‘멋진’, ‘넘사벽인’, '차원이 다른',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마성인', '큰화제를 불러일으키는', ‘다재다능한’ 등으로 나타났다.
(자료=빅히트 뮤직)
몸의 80%가 다리 길이라는 평을 받을 정도로 뛰어난 황금 비율을 소유한 지민은 어린 시절부터 꾸준히 검도, 태권도, 축구 등 다양한 운동과 현대무용, 힙합 댄스, 발레, 마샬아츠, 아크로바틱 등 장르를 가리지 않는 춤을 섭렵해왔다. 지금까지 철저한 자기 관리를 통해 탄탄하면서도 슬림 섹시한 근육질 몸매의 환상적 피지컬을 자랑한다.
(자료=빅히트 뮤직)
이처럼 모델 못지않은 황금 비율몸매로 하이패션부터 스포츠룩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는 지민은 앞서 세계적인 스포츠룩 브랜드 ‘아디다스’와 ‘나이키’가 잘 어울리는 스타 1위로 선정된 바 있다. 지민의 건강하고 활기찬 이미지는 팬들뿐 아니라 대중들에게도 사랑받으며 ‘닮고 싶은 건강한 몸매의 소유자’로 인정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