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넷마블) 넷마블과 카카오게임즈가 청년 서포터즈와 함께 다양한 뉴미디어 콘텐츠 제작에 나선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대학생 서포터즈 ‘마블챌린저’ 18기 발대식을 넷마블 지타워에서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마블챌린저’ 18기로 선발된 10명의 학생들은 오는 2023년 2월까지 약 6개월 동안 다양한 실무를 수행하게 된다. 특히 현업 실무자와 함께 ▲뉴미디어(유튜브, 페이스북 등) 콘텐츠 제작 ▲게임 리뷰 및 각종 트렌드 분석 ▲온·오프라인 행사 기획 및 실행 ▲사회공헌 활동 지원 등에 참여한다. 넷마블은 ‘마블챌린저’ 18기 멤버들에게는 향후 넷마블 입사지원 시 서류 전형 우대와 함께, 수료증 발급, 매월 활동비 지급, 실무자 멘토링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넷마블 임현섭 뉴미디어 팀장은 “넷마블에서 준비 중인 신사업, 글로벌 신작 등 다양한 분야의 홍보에 적극 기여할 수 있는 활동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며 “이번 활동을 통해 18기 멤버들이 글로벌 게임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카카오게임즈) 같은 날 카카오게임즈는 성남시청소년재단(대표 진미석)과 디지털 소외 격차 해소를 위한 ‘청소년·청년 디지털 서포터즈’ 2기의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청소년·청년 디지털 서포터즈’는 디지털 환경에 낯선 소상공인의 어려움을 해소하고, 지역 사회 발전을 도모하고자 기획된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카카오게임즈는 성공적으로 활동한 서포터즈 1기의 뒤를 이어서, 올 하반기에 활동할 서포터즈 2기 모집을 시작해 서류 심사와 면접을 거쳐 총 18명의 청소년 및 청년을 최종 선발했다고 설명했다. ‘디지털 서포터즈’ 2기는 성남시 관내 전통 시장의 특색을 담은 홍보 영상 등 서포터즈의 아이디어를 담은 디지털 콘텐츠 제작 프로젝트를 직접 기획하고 수행하며, 전통 시장의 인지도 향상 및 활성화에 기여할 예정이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선발된 서포터즈 18명이 코로나19 상황에서 지역사회 소상공인의 디지털 환경을 지원하는 다양한 아이디어를 낼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넷마블·카카오게임즈, 청년 서포터즈와 함께 콘텐츠 제작 나서

정지수 기자 승인 2022.09.05 17:20 의견 0
(사진=넷마블)

넷마블과 카카오게임즈가 청년 서포터즈와 함께 다양한 뉴미디어 콘텐츠 제작에 나선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대학생 서포터즈 ‘마블챌린저’ 18기 발대식을 넷마블 지타워에서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마블챌린저’ 18기로 선발된 10명의 학생들은 오는 2023년 2월까지 약 6개월 동안 다양한 실무를 수행하게 된다. 특히 현업 실무자와 함께 ▲뉴미디어(유튜브, 페이스북 등) 콘텐츠 제작 ▲게임 리뷰 및 각종 트렌드 분석 ▲온·오프라인 행사 기획 및 실행 ▲사회공헌 활동 지원 등에 참여한다.

넷마블은 ‘마블챌린저’ 18기 멤버들에게는 향후 넷마블 입사지원 시 서류 전형 우대와 함께, 수료증 발급, 매월 활동비 지급, 실무자 멘토링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넷마블 임현섭 뉴미디어 팀장은 “넷마블에서 준비 중인 신사업, 글로벌 신작 등 다양한 분야의 홍보에 적극 기여할 수 있는 활동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며 “이번 활동을 통해 18기 멤버들이 글로벌 게임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카카오게임즈)

같은 날 카카오게임즈는 성남시청소년재단(대표 진미석)과 디지털 소외 격차 해소를 위한 ‘청소년·청년 디지털 서포터즈’ 2기의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청소년·청년 디지털 서포터즈’는 디지털 환경에 낯선 소상공인의 어려움을 해소하고, 지역 사회 발전을 도모하고자 기획된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카카오게임즈는 성공적으로 활동한 서포터즈 1기의 뒤를 이어서, 올 하반기에 활동할 서포터즈 2기 모집을 시작해 서류 심사와 면접을 거쳐 총 18명의 청소년 및 청년을 최종 선발했다고 설명했다.

‘디지털 서포터즈’ 2기는 성남시 관내 전통 시장의 특색을 담은 홍보 영상 등 서포터즈의 아이디어를 담은 디지털 콘텐츠 제작 프로젝트를 직접 기획하고 수행하며, 전통 시장의 인지도 향상 및 활성화에 기여할 예정이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선발된 서포터즈 18명이 코로나19 상황에서 지역사회 소상공인의 디지털 환경을 지원하는 다양한 아이디어를 낼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