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위버스) 방탄소년단 지민이 세계 최초 4년 연속 트위터 트렌드 신기록 달성으로 28번째 생일을 화려하게 장식했다. (자료=방탄소년단 공식 SNS) 13일 자정 지민의 28번째 생일을 맞아 SNS에서 전 세계 팬들의 축하메시지가 폭발적으로 쏟아졌다. 단 5분만에 'JIMINDAY'와 'HappyBirthdayJimin'가 월드와이드 실시간트렌드 1, 2위를 한번에 장악, 곧이어 'HappyJiminDay', 'OurBelovedJimin', 'AngelofOctober', '1013Blessing', '우리의_10월은_지민이로부터', 'JIMIN LIVE', '우리 지민' 등 28개의 관련 해시태그 및 키워드가 월드와이드 실시간트렌드에 올랐다. (자료=트위터) 이로써 지민은 2019년 실시간트렌드 올킬이라는 최초 기록에 이어 이제껏 누구도 이루지 못한 4년 연속 초유의 생일 트렌드 신기록을 달성하며 원앤온리의 글로벌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자료=트위터) 이외에도 해시태그 '아미의자부심_지민아_생일축하해', '행복으로_쉽게쉽게가자_지민아' 등이 1위부터 6위까지 가득했고, 총 25개의 트렌드를 이끌었다. 미국은 1, 2위를 포함한 7개의 트렌드, 인도 1~9위, 13위, 프랑스 1, 2위, 칠레 1, 2, 7위 등 각국 실시간 트렌드는 온통 지민이었다. (자료=위버스) 지민 역시 생일을 자축하며 팬소통에 나섰다.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바쁘게 지내다보면 생일인지도 모르고 지나갈 때가 많다"면서도 "콘서트에서 축하받았을 때가 기억에 남는다"라고 전했다. 이에 팬들은 오는 15일 부산 콘서트에서 선보일 깜짝 이벤트의 강력한 의지를 불태우며 공연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다. 마지막으로 지민은 "여러분들께 이렇게 축하받으니까 너무 행복하고 좋다"라며 "너무 감사하고 오늘을 잊지 않겠다"라고 전해 진정성있는 쌍방향 소통으로 팬들을 감동시켰다.

[BTS News] ‘아미의 자부심’ 방탄소년단 지민, 생일 5분만에 SNS 장악...세계 최초 ‘4년 연속’ 생일 트렌드 신기록

반경림 기자 승인 2022.10.13 09:48 의견 0
(자료=위버스)

방탄소년단 지민이 세계 최초 4년 연속 트위터 트렌드 신기록 달성으로 28번째 생일을 화려하게 장식했다.

(자료=방탄소년단 공식 SNS)

13일 자정 지민의 28번째 생일을 맞아 SNS에서 전 세계 팬들의 축하메시지가 폭발적으로 쏟아졌다. 단 5분만에 'JIMINDAY'와 'HappyBirthdayJimin'가 월드와이드 실시간트렌드 1, 2위를 한번에 장악, 곧이어 'HappyJiminDay', 'OurBelovedJimin', 'AngelofOctober', '1013Blessing', '우리의_10월은_지민이로부터', 'JIMIN LIVE', '우리 지민' 등 28개의 관련 해시태그 및 키워드가 월드와이드 실시간트렌드에 올랐다.

(자료=트위터)

이로써 지민은 2019년 실시간트렌드 올킬이라는 최초 기록에 이어 이제껏 누구도 이루지 못한 4년 연속 초유의 생일 트렌드 신기록을 달성하며 원앤온리의 글로벌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자료=트위터)

이외에도 해시태그 '아미의자부심_지민아_생일축하해',
'행복으로_쉽게쉽게가자_지민아' 등이 1위부터 6위까지 가득했고, 총 25개의 트렌드를 이끌었다. 미국은 1, 2위를 포함한 7개의 트렌드, 인도 1~9위, 13위, 프랑스 1, 2위, 칠레 1, 2, 7위 등 각국 실시간 트렌드는 온통 지민이었다.

(자료=위버스)

지민 역시 생일을 자축하며 팬소통에 나섰다.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바쁘게 지내다보면 생일인지도 모르고 지나갈 때가 많다"면서도 "콘서트에서 축하받았을 때가 기억에 남는다"라고 전했다. 이에 팬들은 오는 15일 부산 콘서트에서 선보일 깜짝 이벤트의 강력한 의지를 불태우며 공연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다.

마지막으로 지민은 "여러분들께 이렇게 축하받으니까 너무 행복하고 좋다"라며 "너무 감사하고 오늘을 잊지 않겠다"라고 전해 진정성있는 쌍방향 소통으로 팬들을 감동시켰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