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무역 푸르지오 시티 주경 투시도. (자료=대우건설)
대우건설이 김포시 ‘풍무역 푸르지오 시티’ 오피스텔·상가를 분양하고 있다.
대우건설은 경기도 김포시 풍무동 풍무2지구 도시개발사업구역 일원에서 ‘풍무역 푸르지오 시티’ 오피스텔과 판매시설을 분양 중이라고 29일 밝혔다.
‘풍무역 푸르지오 시티’는 김포시 풍무동 풍무2지구 도시개발사업구역 10블록 2로트 일원에 지하 4층~지상 10층 1개동 규모로 건립되는 주거형 오피스텔이다. 전용면적 기준 ▲64㎡ 36실 ▲67㎡ 180실 ▲82㎡ 72실 총 288실로 구성됐다. 오피스텔과 함께 지상 1층 32호실 규모의 판매시설도 공급된다.
대우건설에 따르면 이번 단지는 김포시에 공급되는 단지로 분양가는 3.3㎡ 기준 평균 약 1014만원(부가세 별도,계약면적 기준)이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김포시 풍무동에 위치하고 있다. 입주예정일은 2025년 3월이다.
‘풍무역 푸르지오 시티’는 김포 골드라인 풍무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역세권 단지다. 풍무역을 이용할 경우 2정거장 거리에 위치한 김포공항역에서 지하철 5호선과 9호선, 공항철도 환승을 통해 마곡지구, DMC, 여의도, 광화문, 강남 등 서울 주요 업무지역으로 이동이 가능하다.
‘풍무역 푸르지오 시티’는 김포 신풍초등학교와 인접해 있으며 풍무도서관 등 교육시설 이용이 가능한 위치다. 또 이마트 트레이더스 김포점, 홈플러스 김포풍무점, CGV 등 생활편의시설과 선수공원, 새장터공원 등 근린공원을 비롯해 김포종합운동장, 풍무국민체육센터, 김포시민회관 실내체육관 등 문화시설이 있다.
단지 내 주차시설은 차가 다니지 않고 택배차량도 진입이 가능한 100% 지하주차장으로 설계돼 있으며 전기차 충전시설을 갖췄다.
옥상정원, 테라스정원 등을 비롯해 공개공지에 마련된 담소마당과 같은 조경공간을 배치와 함께 입주민 생활 편의성 제고를 위한 다양한 설비를 갖췄다는 게 대우건설의 설명이다.
대우건설은 ‘풍무역 푸르지오 시티’ 오피스텔과 함께 지상 1층에 32호실로 공급되는 판매시설도 함께 분양한다.
‘풍무역 푸르지오 시티’ 판매시설은 풍무역을 이용하는 유동인구의 동선에 위치하고 있다. 지하주차장은 상가호실수 대비 187%의 주차공간으로 주차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서울 옆세권으로 불리는 김포시 일원에 갖추어진 생활 인프라와 더불어 다양한 개발호재로 미래가치를 함께 누릴 수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