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CJ ENM 가수 장범준이 연말 공연 ‘흔들리는 꽃들 속에서 연말공연이 느껴진거야’를 개최한다. 장범준은 12월 28일,29일 그리고 31일 총 3일간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콘서트 ‘흔들리는 꽃들 속에서 연말공연이 느껴진거야’를 개최하며, 이와 관련해 티켓 예매가 10일 오후 2시에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시작된다. 장범준의 이번 연말 공연은 지난 4월부터 8월까지 진행되었던 장범준의 전국 공연 ‘노래방에서’를 찾아준 많은 관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또 한 번 장범준의 노래들로 공연장을 가득 채울 예정이다. 또한, 연말 공연인 만큼 더욱더 풍성해진 사운드와 공연 레파토리는 물론 지난 8월 발매 이후 역주행의 정석을 보이며, 한 달 만에 다수 음원 사이트의 차트를 석권한 ‘흔들리는 꽃들 속에서 네 샴푸향이 느껴진거야’의 가사와 같이 따뜻한 연말 감성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무대를 선보인다. 앞서 장범준은 올 상반기에 3집 앨범 발매와 함께 18개 도시에서 25회 전국투어를 성료한 바 있다.

[가요 메모] 장범준, ‘흔들리는 꽃들 속에서 연말공연이 느껴진거야’ 12월 개최

함상범 기자 승인 2019.10.10 09:54 | 최종 수정 2139.07.19 00:00 의견 0
사진제공=CJ ENM
사진제공=CJ ENM

가수 장범준이 연말 공연 ‘흔들리는 꽃들 속에서 연말공연이 느껴진거야’를 개최한다.

장범준은 12월 28일,29일 그리고 31일 총 3일간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콘서트 ‘흔들리는 꽃들 속에서 연말공연이 느껴진거야’를 개최하며, 이와 관련해 티켓 예매가 10일 오후 2시에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시작된다.

장범준의 이번 연말 공연은 지난 4월부터 8월까지 진행되었던 장범준의 전국 공연 ‘노래방에서’를 찾아준 많은 관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또 한 번 장범준의 노래들로 공연장을 가득 채울 예정이다.

또한, 연말 공연인 만큼 더욱더 풍성해진 사운드와 공연 레파토리는 물론 지난 8월 발매 이후 역주행의 정석을 보이며, 한 달 만에 다수 음원 사이트의 차트를 석권한 ‘흔들리는 꽃들 속에서 네 샴푸향이 느껴진거야’의 가사와 같이 따뜻한 연말 감성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무대를 선보인다.

앞서 장범준은 올 상반기에 3집 앨범 발매와 함께 18개 도시에서 25회 전국투어를 성료한 바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