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레이블 숨 JTBC 슈퍼밴드 우승자 김영소가 첫 단독 공연을 개최한다. 11일 오후 6시 멜론티켓 단독으로 오픈되는 이번 공연 ‘TEENAGE FANTASY’는 호피폴라의 막내 김영소가 아닌 천재 기타리스트 김영소의 10대 마지막을 담아내는 공연이다. 공연을 앞둔 김영소는 “불완전 하지만 뜨거웠던 10대의 감정을 기록하듯 썼던 곡들과 한층 더 성숙해진 연주를 통해 성장한 저를 만날 수 있다. 어쿠스틱 기타의 끝 없는 진화와 놀라운 다이나믹으로 팬들을 깜짝 놀라게 해주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김영소는 지난 7월 JTBC '슈퍼밴드'에서 호피폴라 멤버로 최종 우승을 거머쥔 후 각종 페스티벌, 광고, 방송 등의 러브콜이 잇따르고 있으며, 특히 최근 불후의 명곡 ‘코요테’ 편 에 출연해 또 한 번 우승을 차지하며 저력을 선 보인 바 있다. 김영소의 이번 공연은 10월 27일 일요일 오후 5시 성신여대 운정그린캠퍼스 대강당에서 열린다.

‘슈퍼밴드’ 김영소, 첫 단독 공연 10월 27일 개최

이채윤 기자 승인 2019.10.08 13:45 | 최종 수정 2139.07.15 00:00 의견 0
사진제공=레이블 숨
사진제공=레이블 숨

JTBC 슈퍼밴드 우승자 김영소가 첫 단독 공연을 개최한다.

11일 오후 6시 멜론티켓 단독으로 오픈되는 이번 공연 ‘TEENAGE FANTASY’는 호피폴라의 막내 김영소가 아닌 천재 기타리스트 김영소의 10대 마지막을 담아내는 공연이다.

공연을 앞둔 김영소는 “불완전 하지만 뜨거웠던 10대의 감정을 기록하듯 썼던 곡들과 한층 더 성숙해진 연주를 통해 성장한 저를 만날 수 있다. 어쿠스틱 기타의 끝 없는 진화와 놀라운 다이나믹으로 팬들을 깜짝 놀라게 해주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김영소는 지난 7월 JTBC '슈퍼밴드'에서 호피폴라 멤버로 최종 우승을 거머쥔 후 각종 페스티벌, 광고, 방송 등의 러브콜이 잇따르고 있으며, 특히 최근 불후의 명곡 ‘코요테’ 편 에 출연해 또 한 번 우승을 차지하며 저력을 선 보인 바 있다.

김영소의 이번 공연은 10월 27일 일요일 오후 5시 성신여대 운정그린캠퍼스 대강당에서 열린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