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디엔에이 엔터테인먼트 그룹 멋진녀석들이 롤모델로 방탄소년단을 꼽았다. 8일 오후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저스트케이팝에서 멋진녀석들의 두 번째 미니앨범 ‘위아 낫 얼론_챕터 원: 잇츠유(We're not alone_chapter1:it’s you)’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멋진녀석들의 백결은 롤모델을 묻는 질문에 “방탄소년단 선배님이다. 멤버들끼리의 친화력과 팬 분들에게 하는 팬 서비스 등의 행동들을 본받고 싶어서 롤모델을 방탄소년단 선배님으로 생각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출연하고 싶은 예능 프로그램에 대해 “멋진녀석들만의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찍고 싶다”고 밝혔다. 소속사 디엔에이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멋진녀석들의 두 번째 미니앨범은 멤버들의 연습생 시절과 데뷔를 하고 나서 외롭고 힘들었을 때 늘 곁에 있어줬던 가족과 팬들을 생각하며 만든 앨범으로, 멋진녀석들과 같이 꿈을 향해 달려가고 있는 세상의 모든 이들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담았다. 멋진녀석들의 이번 타이틀곡은 ‘비 온 유(Be On You)’다. 퓨처기반의 알앤비 트랙으로 귀를 사로잡는 캐치한 멜로디가 강한 것이 특징이다. 9일 낮 12시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멋진녀석들 “롤모델은 방탄소년단”

이채윤 기자 승인 2019.10.08 14:39 | 최종 수정 2139.07.15 00:00 의견 0
사진=디엔에이 엔터테인먼트
사진=디엔에이 엔터테인먼트

그룹 멋진녀석들이 롤모델로 방탄소년단을 꼽았다.

8일 오후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저스트케이팝에서 멋진녀석들의 두 번째 미니앨범 ‘위아 낫 얼론_챕터 원: 잇츠유(We're not alone_chapter1:it’s you)’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멋진녀석들의 백결은 롤모델을 묻는 질문에 “방탄소년단 선배님이다. 멤버들끼리의 친화력과 팬 분들에게 하는 팬 서비스 등의 행동들을 본받고 싶어서 롤모델을 방탄소년단 선배님으로 생각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출연하고 싶은 예능 프로그램에 대해 “멋진녀석들만의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찍고 싶다”고 밝혔다.

소속사 디엔에이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멋진녀석들의 두 번째 미니앨범은 멤버들의 연습생 시절과 데뷔를 하고 나서 외롭고 힘들었을 때 늘 곁에 있어줬던 가족과 팬들을 생각하며 만든 앨범으로, 멋진녀석들과 같이 꿈을 향해 달려가고 있는 세상의 모든 이들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담았다.

멋진녀석들의 이번 타이틀곡은 ‘비 온 유(Be On You)’다. 퓨처기반의 알앤비 트랙으로 귀를 사로잡는 캐치한 멜로디가 강한 것이 특징이다. 9일 낮 12시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