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찜, 이차돌, 매드포갈릭 등과 협업한 아워홈 스페셜 메뉴. (사진=아워홈) 글로벌푸드기업 아워홈이 최근 구내식당 이용 고객을 위해 외식 브랜드와 협업해 개발한 스페셜 메뉴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아워홈은 구내식당 이용 고객에게 이색 경험을 선사하고자 정기적으로 외식 브랜드와 협업해 개발한 스페셜 메뉴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6일 밝혔다. 아워홈은 지난 2월 한 달간 매드포갈릭, 이차돌, 배떡, 두찜 등 외식 브랜드와 협업해 개발한 메뉴를 구내식당에 선보였다. 아워홈은 스페셜 메뉴에 대한 고객 만족도가 높아 앞으로도 다양한 외식 브랜드와 협업 기회를 넓힐 계획이다. 스타셰프나 인기 유튜버 등을 초청한 이색 이벤트도 준비하고 있다. 아워홈 관계자는 “외식물가가 상승하면서 구내식당 이용 고객이 늘고 있는 만큼 인기 외식 브랜드와 협업한 고품질 메뉴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하는 데 중점을 뒀다”며 “앞으로도 아워홈 구내식당 이용 고객에게 특별한 맛과 경험을 선사할 수 있는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아워홈, 구내식당 이용 고객 만족도↑…외식 브랜드와 협업 통한 스페셜 메뉴 제공

탁지훈 기자 승인 2023.03.06 08:32 | 최종 수정 2023.03.06 08:47 의견 0
두찜, 이차돌, 매드포갈릭 등과 협업한 아워홈 스페셜 메뉴. (사진=아워홈)


글로벌푸드기업 아워홈이 최근 구내식당 이용 고객을 위해 외식 브랜드와 협업해 개발한 스페셜 메뉴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아워홈은 구내식당 이용 고객에게 이색 경험을 선사하고자 정기적으로 외식 브랜드와 협업해 개발한 스페셜 메뉴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6일 밝혔다.

아워홈은 지난 2월 한 달간 매드포갈릭, 이차돌, 배떡, 두찜 등 외식 브랜드와 협업해 개발한 메뉴를 구내식당에 선보였다.

아워홈은 스페셜 메뉴에 대한 고객 만족도가 높아 앞으로도 다양한 외식 브랜드와 협업 기회를 넓힐 계획이다. 스타셰프나 인기 유튜버 등을 초청한 이색 이벤트도 준비하고 있다.

아워홈 관계자는 “외식물가가 상승하면서 구내식당 이용 고객이 늘고 있는 만큼 인기 외식 브랜드와 협업한 고품질 메뉴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하는 데 중점을 뒀다”며 “앞으로도 아워홈 구내식당 이용 고객에게 특별한 맛과 경험을 선사할 수 있는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