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주문하세요 ‘이디야오더’ 이용량 증가. (사진=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의 모바일 주문 및 결제 서비스 ‘이디야오더’ 주문건수가 올해 들어 전년 동기 대비 10% 성장했다. 이디야커피는 고객편의에 초점을 맞춘 서비스인 ‘이디야오더’ 개발에 더욱 집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9일 밝혔다. 이디야오더는 이디야커피의 모바일 멤버십 ‘이디야멤버스’를 통해 주문해 제품을 수령하는 서비스다. 해당 서비스는 지난 2017년 처음 선보인 이후 이용 고객이 지속 증가세를 보이고 있으며, 특히 올해 이디야오더 1분기 주문 건수는 물론 건당 평균 결제 금액 또한 전년 동기 대비 증가했다. 이디야오더 이용량 증가에 따라 이디야멤버스 회원수도 크게 증가했다. 이디야멤버스는 이디야오더는 물론 음료 구매 시 스탬프 적립 및 무료 쿠폰, 이벤트 참여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지난 2016년 7월 론칭 이후 연평균 100만 명 이상이 가입하며 6년 7개월 만인 최근 600만 명에 육박하는 수준으로 성장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디야커피를 사랑해주시는 600만 이디야 멤버스 고객님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이디야멤버스 및 이디야오더의 기능과 혜택을 더욱 강화하고 고객편의에 초점을 맞춘 서비스 개발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디야커피 “이디야오더 1Q 주문량 전년比 10%↑”

탁지훈 기자 승인 2023.03.09 16:32 의견 0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주문하세요 ‘이디야오더’ 이용량 증가. (사진=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의 모바일 주문 및 결제 서비스 ‘이디야오더’ 주문건수가 올해 들어 전년 동기 대비 10% 성장했다.

이디야커피는 고객편의에 초점을 맞춘 서비스인 ‘이디야오더’ 개발에 더욱 집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9일 밝혔다. 이디야오더는 이디야커피의 모바일 멤버십 ‘이디야멤버스’를 통해 주문해 제품을 수령하는 서비스다.

해당 서비스는 지난 2017년 처음 선보인 이후 이용 고객이 지속 증가세를 보이고 있으며, 특히 올해 이디야오더 1분기 주문 건수는 물론 건당 평균 결제 금액 또한 전년 동기 대비 증가했다.

이디야오더 이용량 증가에 따라 이디야멤버스 회원수도 크게 증가했다. 이디야멤버스는 이디야오더는 물론 음료 구매 시 스탬프 적립 및 무료 쿠폰, 이벤트 참여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지난 2016년 7월 론칭 이후 연평균 100만 명 이상이 가입하며 6년 7개월 만인 최근 600만 명에 육박하는 수준으로 성장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디야커피를 사랑해주시는 600만 이디야 멤버스 고객님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이디야멤버스 및 이디야오더의 기능과 혜택을 더욱 강화하고 고객편의에 초점을 맞춘 서비스 개발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