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뷔 공식 인스타그램)
방탄소년단 뷔가 커버 모델로 나선 ‘엘르’ 4월호가 국내외 온라인 서점가를 점령했다.
(자료=뷔 공식 인스타그램)
최근 엘르는 뷔의 3종 커버사진을 공개, 해당 잡지는 국내 3대 온라인 서점 알라딘, 예스24, 교보문고와 지마켓 온라인 판매사이트에서 모두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 특히 알라딘과 예스24에서는 실시간 전체 베스트셀러 순위 1, 2, 3위를 휩쓰는 폭발적인 인기를 보였다.
(자료=알라딘, 교보문고, 예스24)
이어 ‘엘르’는 알라딘, 교보문고, 예스24의 잡지부문 일간 베스트 1, 2, 3위를 올킬했으며, 지마켓 잡지부문 베스트셀러 1위, 지마켓 글로벌 종합 베스트셀러 1위, 미국 종합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자료=뷔 공식 인스타그램)
‘태태랜드’라 불리는 일본에서는 일본 최대 전자상거래 사이트인 ‘라쿠텐(Rakuten)’에서 K팝/아시아 부문 1위부터 12위까지를 모두 뷔의 매거진이 점령했다.
(자료=뷔 공식 인스타그램)
일본 4대 온라인 플랫폼중 하나인 ‘큐텐(Qoo10)’의 K팝 베스트셀러 1~5위, 일본 아마존 ‘Entertainment Collectibles’ 베스트셀러 1, 2, 3위, 야후 재팬 K팝 베스트셀러 1~7위, 예능, 영화잡지 1, 2, 3위에 올랐고, 뮤직 재팬에서도 1위를 기록하며 핫한 인기를 자랑했다.
(자료=뷔 공식 인스타그램)
뷔는 글로벌 243국에 수출되는 K팝 음반 판매 사이트 '케이타운포유(ktown4u)'에서도 1위에 등극했다. 케이타운포유는 지난 해 발매된 뷔의 보그 매거진이 역대 최고 판매량으로 K콘텐츠 올타임 1위를 지키고 있는 곳이기도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