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Mnet SNS)
방탄소년단 지민의 솔로 활동에 팬들이 전방위로 응원을 펼치며 축제 분위기가 달아오르고 있다.
(자료=Mnet SNS)
최근 한국 팬 베이스 ‘올포지민코리아’(ALLFORJIMIN_KOR)가 첫 솔로 앨범 ‘FACE’(페이스)로 Mnet 음악 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한 지민을 응원하기 위해 TV 광고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자료=올포지민코리아 SNS)
‘올포지민코리아’는 ‘엠카운트다운’ 시작 전과 1위 발표 전 지민의 ‘라이크 크레이지’(Like Crazy)를 홍보하는 광고를 송출, 이외에 다른 프로그램에도 광고가 나올 예정으로 팬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했다.
(자료=Mnet SNS)
지민은 타이틀곡 ‘라이크 크레이지’와 함께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 ‘핫 100’에서 30위를 차지한 선공개 곡 ‘셋 미 프리 파트2’(Set Me Free Pt.2) 무대를 첫 공개, 1위를 차지했다.
(자료=빅히트 뮤직)
앞서 한국과 일본을 비롯해 뉴욕 타임스퀘어와 라스베이거스 플래닛 할리우드(PLANET HOLLYWOOD) 등 오프라인 응원과 온라인 서포트를 진행한 ‘올포지민코리아’는 지난 26일과 27일 틱톡 풀스크린 Top-feed 광고를 통해 응원한 바 있다.
(자료=PARKJIMINJAPAN SNS)
일본 팬 베이스 ‘PARKJIMINJAPAN’은 오사카 요도바시 우메다 타워에서 지민을 응원하는 대형 옥외 전광판 광고를 송출한다고 밝혔다. 3월 27일부터 진행한 우메다 타워 전광판 광고는 일본 철도 JR 구간의 오사카 역 미도스지 북쪽 출구와 연결된 보행자 데크에 위치하고 있으며 4월 2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지민은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KBS 2TV ‘뮤직뱅크’와 SBS ‘인기가요’ 등의 음악방송 프로그램 출연하며 본격적인 국내 활동을 이어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