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골프장 시그니처 메뉴를 담은 ‘필맛백서(白書)’ 포스터. (사진=아워홈)
글로벌 푸드케어&서비스 아워홈은 전국 지역별 골프장의 시그니처 메뉴를 담은 '필맛백서(白書)'를 공개했다.
아워홈은 최근 MZ세대를 포함해 골프 인구가 늘고 있는 만큼 모든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뉴를 소개하자는 취지로 필맛백서를 제작했다고 11일 밝혔다.
‘필맛백서’는 아워홈이 운영하는 지역별 주요 골프장 시그니처 메뉴로 구성했으며 ‘필맛’은 ‘실패 없는 필승 맛’ 또는 ‘필승 기원 맛’ 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아워홈은 클럽하우스별 지역 별미를 포함한 다양하고 특색 있는 메뉴를 통해 고객만족도를 높인다는 방침이다.
한혜숙 아워홈 CX마케팅부문 부문장은 “본격적인 골프 시즌을 맞아 이용자들이 늘고 있는 만큼 많은 고객들이 골프장에서 실패 없는 맛을 즐길 수 있도록 대표 메뉴를 엄선했다”며 “골프장 이용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지역별 별미 등을 활용하는 등 이색 메뉴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