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빅히트 뮤직)
방탄소년단 진이 향수가 잘 어울리는 분위기 있는 스타에 오르며 글로벌 인기를 빛냈다.
(자료=익사이팅 디시)
최근 익사이팅 디시는 '향기로 기억되는 추억 '르 라보 향수'가 잘 어울리는 분위기 있는 스타는?' 설문을 진행했다. 그 결과 진은 총 투표수 12만 9740표 중 6만 2738표(48.36%)를 얻으며 1위를 차지했다.
(자료=빅히트 뮤직)
진의 매력으로는 '고혹적'이 54%의 지지율로 1위, '이끌리다' 13%, '아름다운' 12%, '멋있다' 11%, '센스있는‘ 7%, '감성적’ 3%로 나타났다.
(자료=보그 코리아)
진은 앞서 진행된 '벚꽃 닮은 사랑스러운 매력 스타', '화이트데이에 내게 사탕을 줬으면 좋겠는 스윗하고 훈훈한 스타', '프라다 트라이앵글 백이 잘 어울리는 눈길을 사로잡는 스타', '연말 파티에 초대하고 싶은 분위기 메이커 스타' 등 다양한 주제로 1위를 차지해 막강 팬덤 파워를 입증하며 인기 투표 강자로 자리매김했다.
(자료=빅히트 뮤직)
한편, 진은 환상적인 비주얼과 뛰어난 연기력으로 최고의 광고 모델로도 활약하고 있다. 진은 지난해 11월 오뚜기 진라면 광고 모델로 발탁, 국내외 시장에서 매출 상승효과와 브랜드 가치를 높이며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었다.
같은 해 한국광고총연합회 광고정보센터가 공개한 CF모델 랭킹 결과, 공동 4위에 이름을 올리기도 했다. 남자 모델 순위에서는 공동 3위로, 단 한 광고로 이룬 이례적인 결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