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빅히트 뮤직) 방탄소년단 뷔의 솔로곡 ‘Singularity(싱귤래리티)’가 깊고 풍부한 음색으로 호평을 받으며 2억 6000만 스트리밍을 돌파했다. (자료=트위터) 이로써 뷔는 솔로곡 ‘Christmas Tree’, ‘Sweet Night’에 이어 ‘Singularity’까지 총 3곡 모두 2억 6000만 스트리밍을 넘어서며 K팝 음원강자로 글로벌 리스너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자료=빅히트 뮤직) ‘Singularity’는 美유명 프로듀서가 ‘궁극의 R&B’라는 찬사를 남긴 네오 소울의 R&B 장르곡이다. 뷔가 가진 깊고 풍부한 음색과 음악을 해석하는 탁월한 능력이 대중을 사로잡았다는 평가를 받은 바 있다. (자료=빅히트 뮤직) 영국 가디언지의 '2018 최고의 트랙', 미국 뉴욕 타임즈의 '2018 올해의 베스트 송', LA 타임즈의 '2018 최고 명곡 10선' 등 평단의 평가 또한 호평 일색이었다. (자료=빅히트 뮤직) 뷔가 밤의 마왕 같은 엄청난 포스로 스테이지를 장악했던 ‘Singularity’ 퍼포먼스 무대 역시 다시 보고 싶은 명품무대로 손꼽힌다. 특히 글로벌 투어 중 미국 로즈볼에서 새롭게 선보였던 침대에서 눈을 뜨는 도입부 장면은 레전드 무대로 불린다. (자료=빅히트 뮤직) 당시 관중들은 뷔가 목을 쓸어올리거나 미소짓고 눈썹을 찡긋하는 작은 움직임에도 환호했다. 눈빛, 시선처리, 작은 움직임만으로도 관중을 압도하는 뷔만의 특별한 무대 장악력은 후배 아이돌들과 음악 전문가들이 극찬하기도 했다.

[BTS News] 방탄소년단 뷔 ‘Singularity’, 깊고 풍부한 음색 호평 일색...2.6억 스트리밍 돌파

반경림 기자 승인 2023.04.13 08:51 의견 0
(자료=빅히트 뮤직)

방탄소년단 뷔의 솔로곡 ‘Singularity(싱귤래리티)’가 깊고 풍부한 음색으로 호평을 받으며 2억 6000만 스트리밍을 돌파했다.

(자료=트위터)

이로써 뷔는 솔로곡 ‘Christmas Tree’, ‘Sweet Night’에 이어 ‘Singularity’까지 총 3곡 모두 2억 6000만 스트리밍을 넘어서며 K팝 음원강자로 글로벌 리스너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자료=빅히트 뮤직)

‘Singularity’는 美유명 프로듀서가 ‘궁극의 R&B’라는 찬사를 남긴 네오 소울의 R&B 장르곡이다. 뷔가 가진 깊고 풍부한 음색과 음악을 해석하는 탁월한 능력이 대중을 사로잡았다는 평가를 받은 바 있다.

(자료=빅히트 뮤직)

영국 가디언지의 '2018 최고의 트랙', 미국 뉴욕 타임즈의 '2018 올해의 베스트 송', LA 타임즈의 '2018 최고 명곡 10선' 등 평단의 평가 또한 호평 일색이었다.

(자료=빅히트 뮤직)

뷔가 밤의 마왕 같은 엄청난 포스로 스테이지를 장악했던 ‘Singularity’ 퍼포먼스 무대 역시 다시 보고 싶은 명품무대로 손꼽힌다. 특히 글로벌 투어 중 미국 로즈볼에서 새롭게 선보였던 침대에서 눈을 뜨는 도입부 장면은 레전드 무대로 불린다.

(자료=빅히트 뮤직)

당시 관중들은 뷔가 목을 쓸어올리거나 미소짓고 눈썹을 찡긋하는 작은 움직임에도 환호했다. 눈빛, 시선처리, 작은 움직임만으로도 관중을 압도하는 뷔만의 특별한 무대 장악력은 후배 아이돌들과 음악 전문가들이 극찬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