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블루휠스 휠체어농구단 단체 사진. (사진=코웨이)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 휠체어농구단이 창단 1주년을 맞아 ‘코웨이 블루휠스(Coway Bluewheels)’라는 새로운 팀명과 엠블럼을 공개했다. 휠체어농구단은 새 팀명인 ‘블루휠스’가 코웨이를 상징하는 블루와 바퀴를 힘차게 굴러 끝없이 도전하겠다는 휠체어농구단의 굳은 의지를 담았다고 17일 밝혔다. 특히 이번 팀명은 코웨이 임직원들의 공모로 선정돼 휠체어농구단을 향한 전사적 격려와 응원이 담겨 그 의미를 더했다. 코웨이 휠체어농구단은 블루휠스 엠블럼도 함께 공개했다. 새 엠블럼은 코웨이 대표 컬러인 블루 색상에 휠체어농구를 상징하는 바퀴를 형상화했으며, 휠체어농구의 특징인 빠른 속도와 역동성을 표현해 디자인했다. 지난해 창단된 코웨이 블루휠스는 국내 6개의 휠체어농구 실업팀 중 민간 기업에서 운영하고 있는 유일한 팀이다. 창단 첫해 전국장애인체육대회, 지난해 KWBL 휠체어농구리그 우승까지 주요 대회를 석권하며 신흥 강팀으로 주목받고 있다. 임찬규 코웨이 블루휠스 휠체어농구단장은 “지난해 창단 첫 해임에도 불구하고 회사 측의 많은 격려와 지원으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었다”며 “이번 시즌도 새로 영입한 선수진과 한층 강화된 조직력을 바탕으로 코웨이 블루휠스의 저력을 다시 한번 입증하겠다”고 말했다.

코웨이 휠체어농구단, 창단 1주년 팀명 변경…새로운 이름 ‘블루휠스’

탁지훈 기자 승인 2023.04.17 15:37 의견 0
코웨이 블루휠스 휠체어농구단 단체 사진. (사진=코웨이)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 휠체어농구단이 창단 1주년을 맞아 ‘코웨이 블루휠스(Coway Bluewheels)’라는 새로운 팀명과 엠블럼을 공개했다.

휠체어농구단은 새 팀명인 ‘블루휠스’가 코웨이를 상징하는 블루와 바퀴를 힘차게 굴러 끝없이 도전하겠다는 휠체어농구단의 굳은 의지를 담았다고 17일 밝혔다. 특히 이번 팀명은 코웨이 임직원들의 공모로 선정돼 휠체어농구단을 향한 전사적 격려와 응원이 담겨 그 의미를 더했다.

코웨이 휠체어농구단은 블루휠스 엠블럼도 함께 공개했다. 새 엠블럼은 코웨이 대표 컬러인 블루 색상에 휠체어농구를 상징하는 바퀴를 형상화했으며, 휠체어농구의 특징인 빠른 속도와 역동성을 표현해 디자인했다.

지난해 창단된 코웨이 블루휠스는 국내 6개의 휠체어농구 실업팀 중 민간 기업에서 운영하고 있는 유일한 팀이다. 창단 첫해 전국장애인체육대회, 지난해 KWBL 휠체어농구리그 우승까지 주요 대회를 석권하며 신흥 강팀으로 주목받고 있다.

임찬규 코웨이 블루휠스 휠체어농구단장은 “지난해 창단 첫 해임에도 불구하고 회사 측의 많은 격려와 지원으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었다”며 “이번 시즌도 새로 영입한 선수진과 한층 강화된 조직력을 바탕으로 코웨이 블루휠스의 저력을 다시 한번 입증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