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는 20일 서울 서초동 사옥에서 하이트진로 정세영 상무(오른쪽), 한국장애인복지관협회 조석영 회장(왼쪽) 등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전달식을 진행했다. (사진=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는 지난 2018년을 시작으로 올해 6년째 장애인을 위한 나눔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하이트진로가 ‘장애인의 날’을 맞아 전국 장애인 1500명에게 음식을 지원했다고 20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이날 서울 서초동 본사에서 정세영 하이트진로 상무, 조석영 한국장애인복지관협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도가니탕 1500인분을 후원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 음식은 서울, 경기, 부산 등 전국 10개 장애인복지관을 통해 장애인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김인규 하이트진로 대표는 “하이트진로의 작은 나눔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100년 기업으로서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하이트진로, ‘장애인의 날’ 맞아 나눔활동 진행…장애인 1500명에 음식 지원

탁지훈 기자 승인 2023.04.20 16:58 의견 0
하이트진로는 20일 서울 서초동 사옥에서 하이트진로 정세영 상무(오른쪽), 한국장애인복지관협회 조석영 회장(왼쪽) 등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전달식을 진행했다. (사진=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는 지난 2018년을 시작으로 올해 6년째 장애인을 위한 나눔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하이트진로가 ‘장애인의 날’을 맞아 전국 장애인 1500명에게 음식을 지원했다고 20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이날 서울 서초동 본사에서 정세영 하이트진로 상무, 조석영 한국장애인복지관협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도가니탕 1500인분을 후원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 음식은 서울, 경기, 부산 등 전국 10개 장애인복지관을 통해 장애인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김인규 하이트진로 대표는 “하이트진로의 작은 나눔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100년 기업으로서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