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빅롤 제품 이미지. (사진=빙그레) 빙그레의 디저트 브랜드 ‘D.D,D’가 롤케익형 냉동 신제품 ‘비비빅롤’을 선보인다. ‘비비빅롤’은 지난 1975년 출시된 빙그레의 대표 아이스크림 ‘비비빅’ 제품을 그 맛 그대로 재현해 탄생시킨 롤케익형 디저트 제품이다. 빙그레는 디저트 브랜드 ‘D.D,D’가 ‘디저브. 디저트, 달링(DESERVE. DESSERT, DARLING)’의 약자로 ‘재밌고 새로운 맛을 보장하는 베이커리 간식’이라는 가치를 바탕으로 기획됐다고 21일 밝혔다. 비비빅 아이스크림의 특유의 달달하고 고소한 맛을 위해 케익 시트는 물론 크림에도 모두 팥을 사용했으며, 크림과 케익 사이에 팥 앙금을 추가로 넣었다. 소비자의 편의를 고려해 70g씩 5개입이 개별로 소포장했다. 우선적으로 이커머스 채널에 입점, 점차 판매채널을 확대할 예정이다. 빙그레 관계자는 “비비빅롤은 비비빅 아이스크림 맛을 롤케이크 디저트로 즐길 수 있는새로운 형태의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를 활용해 색다른 시도를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빙그레, 새로운 디저트 브랜드 ‘D.D,D’ 선봬…신제품 ‘비비빅롤’ 출시

탁지훈 기자 승인 2023.04.21 14:58 의견 0
비비빅롤 제품 이미지. (사진=빙그레)


빙그레의 디저트 브랜드 ‘D.D,D’가 롤케익형 냉동 신제품 ‘비비빅롤’을 선보인다. ‘비비빅롤’은 지난 1975년 출시된 빙그레의 대표 아이스크림 ‘비비빅’ 제품을 그 맛 그대로 재현해 탄생시킨 롤케익형 디저트 제품이다.

빙그레는 디저트 브랜드 ‘D.D,D’가 ‘디저브. 디저트, 달링(DESERVE. DESSERT, DARLING)’의 약자로 ‘재밌고 새로운 맛을 보장하는 베이커리 간식’이라는 가치를 바탕으로 기획됐다고 21일 밝혔다.

비비빅 아이스크림의 특유의 달달하고 고소한 맛을 위해 케익 시트는 물론 크림에도 모두 팥을 사용했으며, 크림과 케익 사이에 팥 앙금을 추가로 넣었다.

소비자의 편의를 고려해 70g씩 5개입이 개별로 소포장했다. 우선적으로 이커머스 채널에 입점, 점차 판매채널을 확대할 예정이다.

빙그레 관계자는 “비비빅롤은 비비빅 아이스크림 맛을 롤케이크 디저트로 즐길 수 있는새로운 형태의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를 활용해 색다른 시도를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