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가 찾아가는 치킨릴레이를 통해 이천시 장애인의 날 기념행사에 치킨과 사이드 메뉴를 기부하며 선한 영향력 전파. (사진=BBQ) 국내 최대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그룹이 장애인의 날을 맞아 찾아가는 치킨릴레이로 선한영향력 전파에 나섰다. 제너시스BBQ는 지난 20일 장애인의 날을 맞아 경기도 이천시에서 개최된 '제43회 장애인의 날 기념 주간행사' 기념식에 방문해 치킨과 사이드메뉴를 지원했다고 21일 밝혔다. 이천시가 주최하고 이천시 장애인연합회와 장애인복지시설연합회가 주관하는 이번 장애인의 날 행사는 장애인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지역 장애인 간 친선교류 등을 위한 행사로 지역별로 매년 개최해오고 있다. 이에 BBQ는 장애인의 날의 의미를 되새기며 이번 행사 취지에 공감하여 지원에 나섰다. BBQ는 '찾아가는 치킨릴레이'를 통해 'BB-Car' 푸드트럭으로 기념식 참여자들에게 치킨 100인분과 애플치즈꽈배기와 크림치즈꽈배기 2000개를 기부하며 따뜻한 온기를 나눴다. BBQ 관계자는 "장애인의 날을 맞아 진행되는 의미 있는 행사에 조그마한 힘이라도 보태고자 이번 찾아가는 치킨릴레이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지역 내 이웃들을 위한 지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기업이 되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BBQ, 선한 영향력 확산에 앞장…장애인의 날 기념 행사 지원

탁지훈 기자 승인 2023.04.21 15:23 의견 0
BBQ가 찾아가는 치킨릴레이를 통해 이천시 장애인의 날 기념행사에 치킨과 사이드 메뉴를 기부하며 선한 영향력 전파. (사진=BBQ)


국내 최대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그룹이 장애인의 날을 맞아 찾아가는 치킨릴레이로 선한영향력 전파에 나섰다.

제너시스BBQ는 지난 20일 장애인의 날을 맞아 경기도 이천시에서 개최된 '제43회 장애인의 날 기념 주간행사' 기념식에 방문해 치킨과 사이드메뉴를 지원했다고 21일 밝혔다.

이천시가 주최하고 이천시 장애인연합회와 장애인복지시설연합회가 주관하는 이번 장애인의 날 행사는 장애인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지역 장애인 간 친선교류 등을 위한 행사로 지역별로 매년 개최해오고 있다.

이에 BBQ는 장애인의 날의 의미를 되새기며 이번 행사 취지에 공감하여 지원에 나섰다. BBQ는 '찾아가는 치킨릴레이'를 통해 'BB-Car' 푸드트럭으로 기념식 참여자들에게 치킨 100인분과 애플치즈꽈배기와 크림치즈꽈배기 2000개를 기부하며 따뜻한 온기를 나눴다.

BBQ 관계자는 "장애인의 날을 맞아 진행되는 의미 있는 행사에 조그마한 힘이라도 보태고자 이번 찾아가는 치킨릴레이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지역 내 이웃들을 위한 지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기업이 되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