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35주년 행사 포스터. (사진=세븐일레븐) 국내 편의점 시대의 서막을 알린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어느덧 35주년을 맞이했다.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창립 35주년을 맞아 도시락을 비롯한 인기 상품에 대해 대대적인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기념 엠블럼 부착 상품도 대거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지난 1988년 국내 법인 설립 후 미국 사우스랜드 코퍼레이션과 기술 도입 계약을 체결했다. 이듬해 5월 국내 1호 편의점 ‘세븐일레븐 올림픽선수촌점’을 선보였다. 이후 35년 동안 다양한 푸드류와 생활 편의 상품, 혁신적인 서비스 등을 국내에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왔다. 이에 세븐일레븐은35년 동안 고객이 보내준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자사 창립기념일이 속한 5월 한달 동안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세븐일레븐은 35년 동안 업계를 선도해온 자사 핵심 상품인 도시락에 대한 대대적인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또 편의점 인기 상품 29종에 35주년 기념 엠블럼을 부착하여 선보인다. 이밖에 ‘맥켈란12년 더블’ 등 인기 위스키 5종과 세븐일레븐이 가수 임창정과 손잡고 만든 증류식 소주 ‘소주한잔’에 대한 카드할인 행사와 전 상품 5천원 이상 구매시 MZ 대세 캐릭터인 ‘산리오캐릭터즈’ 를 활용한 ‘리유저블백’을 할인 구매 혜택도 제공한다. 김민정 세븐일레븐 마케팅부문장은 “지난 35년간 세븐일레븐에 보내준 고객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35주년 기념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라며 “앞으로도 국내 최초 편의점이라는 명성에 걸맞게 고객들에게 다양한 양질의 상품과 서비스로 보답하겠다”라고 말했다.

세븐일레븐, 창립 35주년 기념한다…대대적 프로모션 전개

탁지훈 기자 승인 2023.04.27 08:28 의견 0
세븐일레븐 35주년 행사 포스터. (사진=세븐일레븐)


국내 편의점 시대의 서막을 알린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어느덧 35주년을 맞이했다.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창립 35주년을 맞아 도시락을 비롯한 인기 상품에 대해 대대적인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기념 엠블럼 부착 상품도 대거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지난 1988년 국내 법인 설립 후 미국 사우스랜드 코퍼레이션과 기술 도입 계약을 체결했다. 이듬해 5월 국내 1호 편의점 ‘세븐일레븐 올림픽선수촌점’을 선보였다. 이후 35년 동안 다양한 푸드류와 생활 편의 상품, 혁신적인 서비스 등을 국내에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왔다.

이에 세븐일레븐은35년 동안 고객이 보내준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자사 창립기념일이 속한 5월 한달 동안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세븐일레븐은 35년 동안 업계를 선도해온 자사 핵심 상품인 도시락에 대한 대대적인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또 편의점 인기 상품 29종에 35주년 기념 엠블럼을 부착하여 선보인다.

이밖에 ‘맥켈란12년 더블’ 등 인기 위스키 5종과 세븐일레븐이 가수 임창정과 손잡고 만든 증류식 소주 ‘소주한잔’에 대한 카드할인 행사와 전 상품 5천원 이상 구매시 MZ 대세 캐릭터인 ‘산리오캐릭터즈’ 를 활용한 ‘리유저블백’을 할인 구매 혜택도 제공한다.

김민정 세븐일레븐 마케팅부문장은 “지난 35년간 세븐일레븐에 보내준 고객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35주년 기념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라며 “앞으로도 국내 최초 편의점이라는 명성에 걸맞게 고객들에게 다양한 양질의 상품과 서비스로 보답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