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가 개발한 모바일 RPG '에픽세븐' IP 확대 차원에서 웹소설 영역에도 진출 한다. 스마일게이트는 에픽세븐 IP 최초의 웹소설 ‘사관학교의 슈트 입는 영웅님’을 카카오페이지에 최초로 공개했다고 2일 밝혔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에 따르면 에픽세븐 IP 최초의 웹소설 ‘사관학교의 슈트 입는 영웅님’은 에픽세븐의 오랜 팬이자 방송 스트리머로 활동 중인 주인공이 오래전 자신이 창작한 에픽세븐 팬픽 소설의 세계에서 환생하면서 겪게 되는 성장 스토리를 그리고 있다. 웹소설의 집필은 인기 작가인 ‘연우솔’작가가 맡았다. 연우솔 작가는 카카오페이지에서 1,500만이 넘는 조회수를 기록한 ‘리턴 서바이벌’을 비롯해 ‘육식주의 헌터’, ‘스타플레이어의 귀환’ 등 다양한 작품을 연재하고 있다. ‘사관학교의 슈트입는 영웅님’의 연재는 ‘카카오페이지’에서 금일부터 진행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정재훈 이사는 "에픽세븐은 유니크한 세계관과 꾸준히 업데이트되는 탄탄한 스토리, 매력적인 영웅들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향후에도 다양한 문화 콘텐츠로 확장될 수 있는 가능성을 가지고 있다"며 "많은 이용자 분들에게 사랑받는 IP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스마일게이트, 카카오페이지에 ‘에픽세븐’ 웹 소설 최초 공개

정지수 기자 승인 2023.05.02 14:16 의견 0
(자료=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가 개발한 모바일 RPG '에픽세븐' IP 확대 차원에서 웹소설 영역에도 진출 한다.

스마일게이트는 에픽세븐 IP 최초의 웹소설 ‘사관학교의 슈트 입는 영웅님’을 카카오페이지에 최초로 공개했다고 2일 밝혔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에 따르면 에픽세븐 IP 최초의 웹소설 ‘사관학교의 슈트 입는 영웅님’은 에픽세븐의 오랜 팬이자 방송 스트리머로 활동 중인 주인공이 오래전 자신이 창작한 에픽세븐 팬픽 소설의 세계에서 환생하면서 겪게 되는 성장 스토리를 그리고 있다. 웹소설의 집필은 인기 작가인 ‘연우솔’작가가 맡았다. 연우솔 작가는 카카오페이지에서 1,500만이 넘는 조회수를 기록한 ‘리턴 서바이벌’을 비롯해 ‘육식주의 헌터’, ‘스타플레이어의 귀환’ 등 다양한 작품을 연재하고 있다.

‘사관학교의 슈트입는 영웅님’의 연재는 ‘카카오페이지’에서 금일부터 진행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정재훈 이사는 "에픽세븐은 유니크한 세계관과 꾸준히 업데이트되는 탄탄한 스토리, 매력적인 영웅들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향후에도 다양한 문화 콘텐츠로 확장될 수 있는 가능성을 가지고 있다"며 "많은 이용자 분들에게 사랑받는 IP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