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방탄소년단 공식 SNS)
방탄소년단 진이 '요리 예능에 출연하면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스타' 1위에 오르며 예능출연에 기대감을 높였다.
(자료=익사이팅 디시)
최근 익사이팅 디시는 "요리 예능에 출연하면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스타는?" 설문을 진행했다. 그 결과 진이 총 투표수 8만 6048표 중 2만 9486표 (34.27%)를 얻으며 압도적 1위를 기록했다.
(자료=진 공식 인스타그램)
진의 매력으로는 '센스있는'이 62%의 지지율로 1위에 꼽혔다. 이어 '믿고보는' 15%, '뛰어나다' 10%, '열정적' 5%, '흡입력' 4%, '쾌활한' 4%로 나타났다.
(자료=진 공식 인스타그램)
진은 앞서 진행된 다양한 설문의 투표에서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4월 2주 '향기로 기억되는 추억 르 라보 향수가 잘 어울리는 '분위기 있는' 스타', 4월 3주 '전역 후 활동이 기다려지는 '기대감 넘치는' 스타', 4월 4주 '사랑하면 닮는다더니, 자신의 반려동물과 '똑 닮은' 스타'라는 주제로 4월 투표에서 4주 연속 우승을 거머쥐며 막강 팬덤 파워와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자료=냉장고를 부탁해)
진은 과거 예능프로그램 '냉장고를 부탁해' 게스트로 출연해 아재 개그와 재치 있는 입담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기도 했다.
(자료=BTS VLIVE)
데뷔 초부터 남다른 센스로 자신만의 먹방 콘텐츠 '잇진(EAT Jin)'을 기획해 브이라이브(VLIVE)로 팬들과 많은 소통을 해왔던 진은, '달려라 방탄', '인더숲' 등 방탄소년단 자체 콘텐츠에서 미모와 요리 실력을 두루 갖춘 '요섹남' 매력까지 선보이며 글로벌 팬들을 설레게 했다.
이처럼 진은 유튜브 콘텐츠를 통해 국내 유명 셰프에게 요리를 배우는 모습을 공개하는 등 타고난 예능감을 뽐내며 앞으로 다양한 예능 출연에 많은 기대를 모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