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NEW에서는 게임사의 신작과 관련한 다양한 소식을 종합적으로 전해드립니다. (자료=엔씨소프트) ■ 엔씨(NC) 플래그십 MMORPG ‘THRONE AND LIBERTY’, 베타 테스트 시작 엔씨소프트(이하 엔씨(NC))는 자사 5번재 플래그십(Flagship)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THRONE AND LIBERTY(쓰론 앤 리버티, 이하 TL)’가 24일 16시부터 베타 테스트(Beta Test)를 시작한다고 이날 밝혔다. TL 베타 테스트는 5월 30일까지 일주일 동안 진행된다. 사전 선정된 5000명의 테스터와, 각 테스터가 초대한 1명의 친구가 참여할 수 있다. 전국 11개 도시(서울, 경기, 인천, 강원, 대전, 대구, 광주, 울산, 부산, 제주, 창원)에 마련된 거점 PC방에 방문하면 테스터 권한이 없어도 TL을 체험할 수 있다. 이용자는 테스트를 통해 정식 서비스에 준하는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 엔씨(NC)는 ▲TL의 세계관과 스토리를 즐길 수 있는 ‘코덱스(Codex)’ ▲같은 서버에 속한 모든 이용자가 제한된 시간 동안 함께 미션을 수행하는 ‘메모리얼(Memorial)’ ▲MMORPG 커뮤니티의 핵심인 ‘길드’와 다양한 길드 전용 콘텐츠 ▲다수의 이용자와 협동/경쟁하는 ‘지역 이벤트’ ▲다양한 아이템을 사고 팔 수 있는 ‘거래소’ 등의 콘텐츠와 게임 시스템을 공개한다. (자료=컴투스홀딩스) ■ 컴투스홀딩스, 수집형 전략 RPG ‘이터널 삼국지’ 국내 출시 컴투스홀딩스는 신작 ‘이터널 삼국지’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양대 마켓을 통해 국내에 정식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터널 삼국지’는 고전 삼국지를 소재로 한 모바일 수집형 전략 RPG다. 역사 속 영웅이 대거 등장하며, 삼국지 세계관에 판타지 요소를 융합한 독창적 스토리가 특징이다. 삼국지 특유의 동양미를 살린 화려한 그래픽으로 색다른 감성을 더했다. ‘이터널 삼국지’의 재미 요소는 상황별 전략이다. 전장의 지형과 상대 부대 진형 등을 고려해 영웅과 병사를 전략적으로 운용하는 것이 핵심이다. 기본 시나리오 모드를 따라가다 보면 강력한 장비를 획득할 수 있고 각종 임무와 훈련을 통해 전투력을 높일 수 있다. 매일 새롭게 열리는 ‘일일 던전’과 길드원과 함께 보스를 토벌하는 ‘길드 레이드’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전술적 재미와 역동적인 대규모 전투 플레이 경험을 느낄 수 있다. (자료=카카오게임즈) ■ 카카오게임즈, 최대 기대작 ‘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 사전등록 일정 공개 카카오게임즈는 신작 MMORPG '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Ares : Rise Of Guardians)'의 사전등록 일정을 공개했다고 24일 밝혔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31일부터 출시 전까지 '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이하 아레스)' 사전등록을 진행한다. 사전등록에 참여한 회원에게는 ‘아레스’ 정식 서비스 이후 다양한 게임 내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함께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지난 3일 선보인 ‘아레스’ 세계관 영상에 화자로 출연한 버추얼 휴먼 '레아'와 실제 게임 플레이 화면이 담겼다. 특히 미래 세계관 특유의 차별화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공중 탈것을 활용한 전투와 슈트 체인지 등 다양한 게임 영상으로 한층 몰입감을 높혔다. ‘아레스’는 전세계 누적 1억 다운로드를 기록한 ‘다크어벤저’ 시리즈의 반승철 대표가 설립한 세컨드다이브에서 다년간의 액션 RPG 개발 노하우를 집결해 개발 중인 멀티플랫폼 대작 MMORPG다. 광활한 우주를 배경으로 한 독창적 미래 세계관과 디테일과 속도감을 모두 잡은 고퀄리티 그래픽이 특징이다. 또 다양한 타입의 '슈트'를 실시간으로 교체하며 진행하는 전략적 & 논타겟팅 전투 및 지상과 공중을 아우르는 탈것과 이를 토대로 완성된 입체적인 게임플레이도 눈길을 끈다.

[게임NEW] 엔씨소프트, ‘TL’ 베타테스트 돌입

정지수 기자 승인 2023.05.24 17:35 의견 0

게임NEW에서는 게임사의 신작과 관련한 다양한 소식을 종합적으로 전해드립니다.

(자료=엔씨소프트)

■ 엔씨(NC) 플래그십 MMORPG ‘THRONE AND LIBERTY’, 베타 테스트 시작

엔씨소프트(이하 엔씨(NC))는 자사 5번재 플래그십(Flagship)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THRONE AND LIBERTY(쓰론 앤 리버티, 이하 TL)’가 24일 16시부터 베타 테스트(Beta Test)를 시작한다고 이날 밝혔다.

TL 베타 테스트는 5월 30일까지 일주일 동안 진행된다. 사전 선정된 5000명의 테스터와, 각 테스터가 초대한 1명의 친구가 참여할 수 있다. 전국 11개 도시(서울, 경기, 인천, 강원, 대전, 대구, 광주, 울산, 부산, 제주, 창원)에 마련된 거점 PC방에 방문하면 테스터 권한이 없어도 TL을 체험할 수 있다.

이용자는 테스트를 통해 정식 서비스에 준하는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 엔씨(NC)는 ▲TL의 세계관과 스토리를 즐길 수 있는 ‘코덱스(Codex)’ ▲같은 서버에 속한 모든 이용자가 제한된 시간 동안 함께 미션을 수행하는 ‘메모리얼(Memorial)’ ▲MMORPG 커뮤니티의 핵심인 ‘길드’와 다양한 길드 전용 콘텐츠 ▲다수의 이용자와 협동/경쟁하는 ‘지역 이벤트’ ▲다양한 아이템을 사고 팔 수 있는 ‘거래소’ 등의 콘텐츠와 게임 시스템을 공개한다.

(자료=컴투스홀딩스)

■ 컴투스홀딩스, 수집형 전략 RPG ‘이터널 삼국지’ 국내 출시

컴투스홀딩스는 신작 ‘이터널 삼국지’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양대 마켓을 통해 국내에 정식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터널 삼국지’는 고전 삼국지를 소재로 한 모바일 수집형 전략 RPG다. 역사 속 영웅이 대거 등장하며, 삼국지 세계관에 판타지 요소를 융합한 독창적 스토리가 특징이다. 삼국지 특유의 동양미를 살린 화려한 그래픽으로 색다른 감성을 더했다.

‘이터널 삼국지’의 재미 요소는 상황별 전략이다. 전장의 지형과 상대 부대 진형 등을 고려해 영웅과 병사를 전략적으로 운용하는 것이 핵심이다. 기본 시나리오 모드를 따라가다 보면 강력한 장비를 획득할 수 있고 각종 임무와 훈련을 통해 전투력을 높일 수 있다. 매일 새롭게 열리는 ‘일일 던전’과 길드원과 함께 보스를 토벌하는 ‘길드 레이드’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전술적 재미와 역동적인 대규모 전투 플레이 경험을 느낄 수 있다.

(자료=카카오게임즈)

■ 카카오게임즈, 최대 기대작 ‘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 사전등록 일정 공개

카카오게임즈는 신작 MMORPG '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Ares : Rise Of Guardians)'의 사전등록 일정을 공개했다고 24일 밝혔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31일부터 출시 전까지 '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이하 아레스)' 사전등록을 진행한다. 사전등록에 참여한 회원에게는 ‘아레스’ 정식 서비스 이후 다양한 게임 내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함께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지난 3일 선보인 ‘아레스’ 세계관 영상에 화자로 출연한 버추얼 휴먼 '레아'와 실제 게임 플레이 화면이 담겼다. 특히 미래 세계관 특유의 차별화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공중 탈것을 활용한 전투와 슈트 체인지 등 다양한 게임 영상으로 한층 몰입감을 높혔다.

‘아레스’는 전세계 누적 1억 다운로드를 기록한 ‘다크어벤저’ 시리즈의 반승철 대표가 설립한 세컨드다이브에서 다년간의 액션 RPG 개발 노하우를 집결해 개발 중인 멀티플랫폼 대작 MMORPG다.

광활한 우주를 배경으로 한 독창적 미래 세계관과 디테일과 속도감을 모두 잡은 고퀄리티 그래픽이 특징이다. 또 다양한 타입의 '슈트'를 실시간으로 교체하며 진행하는 전략적 & 논타겟팅 전투 및 지상과 공중을 아우르는 탈것과 이를 토대로 완성된 입체적인 게임플레이도 눈길을 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