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빅히트 뮤직) 방탄소년단 진의 '디 애스트로넛'이 세계 최대 음원 플랫폼 스포티파이(Spotify)에서 역주행에 성공했다. (자료=빅히트 뮤직) 최근 진의 첫 솔로 싱글 '디 애스트로넛'(The Astronaut)이 스포티파이 '주간 톱 송 아랍에미리트(UAE)' 차트 1위를 차지했다. 주간 차트 15위로 재진입 후 3주간 역주행 질주로 1위를 탈환하며 압도적 파워를 보여줬다. (자료=빅히트 뮤직) '주간 톱 송' 한국과 홍콩 차트에서는 29주 연속 상위권 차트인을 기록하며 강력한 솔로 파워를 과시했다. (자료=스포티파이) '데일리 톱 송 UAE'에서는 5일 연속 역주행 1위를 기록한 후, 14일 연속 '톱 2'에 안착하며 재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데일리 톱 송 사우디아라비아' 차트에서도 재진입 후 3위에 올라 역주행 파워를 보였다. 홍콩과 한국에서도 200일 이상 차트인을 기록하며 슈퍼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자료=빅히트 뮤직) 한편, 진의 '디 애스트로넛'은 현재까지 스포티파이에서 1억 7199만 스트리밍을 돌파하며 탄탄한 음원 파워를 과시했다. 이처럼 진은 군백기가 무색할 만큼 각국 차트에서 눈부신 기록을 세우며 솔로 아티스트의 입지를 굳건히하고 있다.

[BTS News] 방탄소년단 진, ‘디 애스트로넛’ 역주행 질주…솔로 아티스트의 재돌풍!

반경림 기자 승인 2023.05.26 09:32 의견 10
(자료=빅히트 뮤직)

방탄소년단 진의 '디 애스트로넛'이 세계 최대 음원 플랫폼 스포티파이(Spotify)에서 역주행에 성공했다.

(자료=빅히트 뮤직)

최근 진의 첫 솔로 싱글 '디 애스트로넛'(The Astronaut)이 스포티파이 '주간 톱 송 아랍에미리트(UAE)' 차트 1위를 차지했다. 주간 차트 15위로 재진입 후 3주간 역주행 질주로 1위를 탈환하며 압도적 파워를 보여줬다.

(자료=빅히트 뮤직)

'주간 톱 송' 한국과 홍콩 차트에서는 29주 연속 상위권 차트인을 기록하며 강력한 솔로 파워를 과시했다.

(자료=스포티파이)

'데일리 톱 송 UAE'에서는 5일 연속 역주행 1위를 기록한 후, 14일 연속 '톱 2'에 안착하며 재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데일리 톱 송 사우디아라비아' 차트에서도 재진입 후 3위에 올라 역주행 파워를 보였다. 홍콩과 한국에서도 200일 이상 차트인을 기록하며 슈퍼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자료=빅히트 뮤직)

한편, 진의 '디 애스트로넛'은 현재까지 스포티파이에서 1억 7199만 스트리밍을 돌파하며 탄탄한 음원 파워를 과시했다. 이처럼 진은 군백기가 무색할 만큼 각국 차트에서 눈부신 기록을 세우며 솔로 아티스트의 입지를 굳건히하고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