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정 해역의 완도 전복 활용한 메뉴 3종 출시. (사진=CJ푸드빌)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이탈리안 비스트로 더플레이스가 완도 전복을 활용한 신메뉴를 출시하고 지역 농‧수산가와의 상생을 지속 전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메뉴는 CJ푸드빌이 지난달 전라남도, 완도군, 장성군과 체결한 상생 발전을 위한 업무 협약의 일환이다. 첫번째 프로젝트인 더플레이스와 완도군의 상생 활동은 지역 대표 특산물인 전복을 활용해 소비 부진과 가격 하락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완도 어가에 보탬이 되고자 마련됐다. 동시에 고객에게는 맛 경쟁력을 갖춘 메뉴를 선봬 완도 전복의 우수성을 알린다. 더플레이스는 주로 한식에 사용되는 완도 전복을 이탈리안 메뉴에 활용해 독창적인 맛을 구현했다. ‘완도 전복 리조또’는 크림 리조또에 버터와 함께 구워 한층 고소한 완도 전복을 올리고 전복 소스를 더해 감칠맛을 살렸다. ‘완도 전복 씨푸드 샐러드’는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의 완도 전복과 문어, 새우 등 다양한 해산물과 청포도, 레몬 비네거 드레싱이 어우러져 여름에 제격인 싱그러운 샐러드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청정 바다 완도에서 어민들이 정성껏 생산한 전복을 활용해 고객들에게는 차별화된 메뉴를 선보이고 완도 어가의 판로 확보에도 힘을 보탤 수 있어 매우 의미 있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지역 농‧수산가와의 상생 활동을 꾸준히 강화해 지역 사회 소비 활성화에 기여할 것”이라고 전했다.

CJ푸드빌 더플레이스, 완도 전복 활용 신메뉴 선봬…“지역 상생 지속”

탁지훈 기자 승인 2023.06.22 08:13 의견 0
청정 해역의 완도 전복 활용한 메뉴 3종 출시. (사진=CJ푸드빌)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이탈리안 비스트로 더플레이스가 완도 전복을 활용한 신메뉴를 출시하고 지역 농‧수산가와의 상생을 지속 전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메뉴는 CJ푸드빌이 지난달 전라남도, 완도군, 장성군과 체결한 상생 발전을 위한 업무 협약의 일환이다.

첫번째 프로젝트인 더플레이스와 완도군의 상생 활동은 지역 대표 특산물인 전복을 활용해 소비 부진과 가격 하락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완도 어가에 보탬이 되고자 마련됐다. 동시에 고객에게는 맛 경쟁력을 갖춘 메뉴를 선봬 완도 전복의 우수성을 알린다.

더플레이스는 주로 한식에 사용되는 완도 전복을 이탈리안 메뉴에 활용해 독창적인 맛을 구현했다.

‘완도 전복 리조또’는 크림 리조또에 버터와 함께 구워 한층 고소한 완도 전복을 올리고 전복 소스를 더해 감칠맛을 살렸다. ‘완도 전복 씨푸드 샐러드’는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의 완도 전복과 문어, 새우 등 다양한 해산물과 청포도, 레몬 비네거 드레싱이 어우러져 여름에 제격인 싱그러운 샐러드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청정 바다 완도에서 어민들이 정성껏 생산한 전복을 활용해 고객들에게는 차별화된 메뉴를 선보이고 완도 어가의 판로 확보에도 힘을 보탤 수 있어 매우 의미 있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지역 농‧수산가와의 상생 활동을 꾸준히 강화해 지역 사회 소비 활성화에 기여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