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진 공식 인스타그램)
방탄소년단 진이 아이돌 인기 투표 앱에서 남자 부문 1위를 차지하며 뜨거운 인기를 또 한번 증명했다.
(자료=빅히트 뮤직)
진은 팬플러스(FanPlus)에서 진행한 '1부 리그전-남자아이돌(2회차)' 투표에서 1위에 올랐다. 100명의 리그전 남자 아이돌 중 진은 2억 6962만 6208표를 얻으며 1위를 차지해 투표강자임을 입증했다. 홍대 공항철도 영상광고의 우승 혜택은 14일 동안 주어진다.
(자료=팬플러스)
진은 앞서 'OST 장인 선발대회' 1위, '싱어송라이터 선발대회' 투표에서도 1위를 한 바 있다. 이로써 진은 실력파 보컬리스트로 존재감을 빛내며 막강한 브랜드 파워와 뜨거운 인기를 보여줬다.
(자료=팬플러스)
각종 투표에서 다양한 주제로 우승을 거머쥐며 투표 강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진은 최근 '미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뮤직 인플루언서' 랭킹에서 8위를 차지하며 전 세계 남성 중 1위, '한국 연예인 인스타그램 팔로워 평균 반응비율 최고 순위' 1위, '2023년 한국 탑 뮤직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에서도 솔로 중 1위에 올랐다.
또 '2023년 1분기에 인스타그램에서 가장 많은 '좋아요'를 받은 K팝 아이돌에 오르며 '소셜킹'으로서의 위용을 과시하는 등 활동이 없는 군백기임에도 글로벌 슈퍼스타로서의 독보적인 존재감과 영향력을 보여주며 전 세계적인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