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1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 아이스크림에듀 부스. (사진=아이스크림에듀) 아이스크림에듀는 ‘제51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에서 초중등 스마트러닝 ‘아이스크림 홈런’을 선보인다. 국내 대표 에듀테크 기업 아이스크림에듀가 오는 9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유교전에 참가한다고 7일 밝혔다. 베이직부터 프리미엄까지 모든 홈런북 제품들과 오프라인 교재를 전시하고 AI의 학습 분석을 통해 자기주도학습을 돕는 ‘AI생활기록부’, 학습 동기 유발과 보상을 위한 ‘습관나무’ 등 아이스크림 홈런의 다양한 학습 콘텐츠를 소개하며 체험 기회도 제공한다. 함께 선보이는 리틀홈런은 4~6세 유아가 놀이를 통해 자연스럽게 한글과 영어, 수학 등을 접하고 창의적 사고력을 배양할 수 있도록 돕는 스마트러닝이다. 누리과정을 담아 어린이집 및 유치원 커리큘럼을 그대로 학습할 수 있다. 최근에는 4~5세를 위한 한글 교육 콘텐츠 ‘첫한글놀이’를 오픈하고, 초등학교 입학도 대비할 수 있는 ‘홈런 초등’ 콘텐츠도 제공하기 시작했다. 아이스크림에듀 관계자는 “유교전 첫날부터 많은 고객이 홈런 부스에 방문해 스마트러닝 및 AI 학습 콘텐츠에 관심을 보이고 체험 신청이 이어지는 등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며 “홈런을 직접 체험해보고 특별한 혜택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아이스크림에듀,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 참가

탁지훈 기자 승인 2023.07.07 15:28 의견 0
제51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 아이스크림에듀 부스. (사진=아이스크림에듀)


아이스크림에듀는 ‘제51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에서 초중등 스마트러닝 ‘아이스크림 홈런’을 선보인다.

국내 대표 에듀테크 기업 아이스크림에듀가 오는 9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유교전에 참가한다고 7일 밝혔다.

베이직부터 프리미엄까지 모든 홈런북 제품들과 오프라인 교재를 전시하고 AI의 학습 분석을 통해 자기주도학습을 돕는 ‘AI생활기록부’, 학습 동기 유발과 보상을 위한 ‘습관나무’ 등 아이스크림 홈런의 다양한 학습 콘텐츠를 소개하며 체험 기회도 제공한다.

함께 선보이는 리틀홈런은 4~6세 유아가 놀이를 통해 자연스럽게 한글과 영어, 수학 등을 접하고 창의적 사고력을 배양할 수 있도록 돕는 스마트러닝이다. 누리과정을 담아 어린이집 및 유치원 커리큘럼을 그대로 학습할 수 있다.

최근에는 4~5세를 위한 한글 교육 콘텐츠 ‘첫한글놀이’를 오픈하고, 초등학교 입학도 대비할 수 있는 ‘홈런 초등’ 콘텐츠도 제공하기 시작했다.

아이스크림에듀 관계자는 “유교전 첫날부터 많은 고객이 홈런 부스에 방문해 스마트러닝 및 AI 학습 콘텐츠에 관심을 보이고 체험 신청이 이어지는 등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며 “홈런을 직접 체험해보고 특별한 혜택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